Free Money

Loading...

вторник, 21 ноября 2017 г.

영화 "Scammers (Brooklyn의 사기꾼)"의 시나리오 (이야기)는 무료입니다.

 단지 당신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경고를하기를 원합니다. 여기서 사건들에 대한 설명없이 대화가 주어지기 때문에 이것은 뇌와 관련된 모든 것이 이해 될 수 있지만 입력이 있습니다.))). 저자 lexalox2018@gmail.com에 대한 모든 질문. 스크립트는 무료이지만 작성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름은 영화 제작 국가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남편은 출장에서 돌아오고, 연인은 다음 발코니로 올라가 산기슭과 그의 여자 친구를 만난다. 적기는 러시아 룰렛을 플레이하고 우연히 자신을 죽인다. 애인은 여자의 복장으로 바뀌고 아파트의 소녀와 함께 돈을 가지고 여행 가방을 가져 간다. 하지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 사기꾼입니다 ... 

영화는 제거하기 어렵지 않고 많은 투자가 필요하지 않으며 100,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부인 
역할 
25-45 세 
남성 30-50 세 
애인 30-50 세 
25-50 세 마녀 
갱스터 (갱스 터) 30-50 세 
갱스 터 소녀 소녀 18-35 세 
수염 30-60 년 노숙자. 
50-60 세 일반
또한 촬영을 위해 발코니가있는 아파트 2 개가 필요합니다 (5 ~ 10 시간). 
민병대 (경찰) 유니폼. 거짓 리볼버 제안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브루클린 사기. 
남편이 - 글쎄, 쓰레기를 열어 ... 내가 그를 죽일거야, 개자식을 즉시 열어. 
연인은 침대 밑으로 기어 오르려고했고, 옷장 안으로 들어갔다. 그의 아내는 그를 벽장에서 끌어내어 그를 발코니에 밀어 넣었다. 
아내 - 점프 
애인 - 어떻게? 
남편 은 빨리 집안에 달려가 침실로 달려 가서 침대 밑으로 던져진 발코니 문을 열고, 옷장을 열고, 모든 방이 모두 검사 되었기 때문에 어린이 방으로 달려 갔다. 아무도 없었다.
그는 아내가 요리 한 부엌으로 조용히 갔다. 
무슨 일 있었 니? 부인에게 물었다. 
남편 - 예, 신용 카드 분실. 
부인 - 출장 중이십니까? 
남편 - 아아는 마지막 순간에 취소되었습니다. 
아내 아 아내 
는 소파에 앉아서 미소로 TV를 켜고 다른 사람의 손목 시계에 주목했다. 
이때 절대적으로 알몸의 애인은 다음 발코니로 이사했습니다. 
남편이 방을 나간 후, 아내는 옷장에서 애인의 옷을 꺼내서 쓰레기 봉지에 넣고 창 밖으로 버렸다. 
부랑자가 옷을 넣은 쓰레기 봉지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펼치자, 그는 재킷 포켓 신용 카드에서 핀 코드가 쓰여진 종이 조각을 꺼냈다.
노숙자 - 같은 loshok 하하하. 
애인은 근처의 발코니로 이사가 아파트 문을 열고 들어 와서 소녀가있는 갱스 터형 남자가 방 문에 들어갑니다. 
산적 (갱스 터)은 누구입니까? 
그 소녀는 어깨를 으 sh했다. 
적기는 소녀와 연인을 소파에 뒀다. 
산적 (갱스 터) - 너 누구야? 
연인 - 도팔과, 그는 간신히 중얼 거리다. 
산적 - 진짜 야? 
애인 - 
도둑 (갱스터) - 나는 아직 대원을 살해하지 않았다. 
애인 - 너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 남편이 돌아 왔고, 발코니에서 나는 네가 기어 다녔다. 너의 소녀는 내게 아무것도 없었다.
산적, 너 내가 바보라고 생각해. 당신은 오랜 세월에 걸쳐 내장 된 내 권위입니다. 
연인 - 나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산적 그래서 나는 당신을 믿었고, 그냥 나가서 혀로 ㅋㅋㅋ. 
애인 - 네, 저는 무덤이 아닙니다. 
산적 - 무덤 위에서 말이 맞아. 이제 우리는 놀거야. 러시아 룰렛 좋아해? 
애인 - 
도적이 아니야.하지만 그렇지 않아.하지만 필요한거야. 
리볼버를 꺼내 계산을 시작합니다. 1, 2, 3, 4, 5, 아웃 - 버니 - 와우, 갑자기, 헌터 - vybe - gaet 
  러버 podymaet 손, 당신은 질문 할 수 있습니까? 
산적 - 
연인 - 그리고 우리 둘 사이에 너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산적 - 내가 빠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니? 
애인 - 아니지만 인상적입니다.
적기는 팔에 자신을 쏜다. 
산적, Szc는 무엇입니까? .... P ... 
그는 손을 되 감을 커튼을 찢어. 
위에서 소리 치다 - TV를 끄면 경찰에게 지금 전화 할게. 
밴디 로스, 너를 닥쳐 줄게. 좋아요, 솔직히 말해서 3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애인, 아마도 너는 필요 없어? 
산적 - 부관이 필요합니다. 일단 2 ~ 3 마리의 사기꾼 5 마리가 산책하러 나왔다 ... 갑자기 사냥꾼이 생겨났다. 곧은 토끼 슛 - Puff-puff-oh-oh-oh-Umi-raet-bunny-moi.ha 하하 잘 눈을 감아 라. 
애인 - 아무것도 닫지 않을 것입니다. 
밴디트 - 여기에 깡충 대가있어, 너는 나에 대해 꿈꿔. 부국장. 글쎄, 너에겐 .. .. 너를 쏠거야. 쏘지 만 총알은 발사되지 않습니다. 세 번 반복 세 번.
연인 - 나부터 다시 시작하고 있니? 
산적 - 여기 파충류가 사람들로 모든 사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 우린 룰렛을하고있어. 
테이블에 리볼버를 돌립니다. Dula는 창쪽으로 향하게됩니다. 
산적 -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애인 - 이것은 총구가 빛쪽으로 향하게되고, 빛은 신이며 하나님께서는 어리석게도 집에 돌아갈 충분한 사람들이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산적 - 택시 콜? 영구차는 하 하 하라고 불립니다. 두 번째 라운드. 
그는 권총을 다시 돌리고 총신은 그를 향해 나아 간다. 
산적 - 알았어. 범인에? 
애인 - 너 미쳤어. 
산적 - 겨울에 눈이 내릴 때부터 당신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날 봐.
연인은 그의 눈을 단단히 닫는다. 적기가 사격하여 방 구석에 떨어진다. 

왜 여자를 죽였어? 
연인 - 나는 그를 죽이지 않았고, 머리로 총을 쐈다. 
아파트 전체에 지문이 있니? 
연인 - 인쇄 내용 
여아와 경찰은 누가 총에 맞았는지, 무엇을 지목 하는지, 그리고 교도소에있는 친구에게 누가 누가 누구를 죽였는 지 설명해줍니다. 
애인, 막혔어. 
그 여자 - 다른 여자의 아내들에게 갈 수있는 것. 
애인, 나는 가지 않을 것이지만,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소녀가 가방에 접근하여 그것을 드러냅니다. 
소녀 - 예. 
애인 - 오 ... 이제 어떻게해야 하죠? 
그 소녀는 모짜르트를들을 수 있습니까? 
연인 농담 해, 너는 옷이야.
소녀 - 그의 스테니에게서 온거야. 
애인 - 시체에서 왔니? 
여자애 - 좋아, 라이온, 내가 구할거야. 
애인은 여자의 복장에 서고 여자는 입술을 더럽 힙니다. 
그 여자는 아무 일도 없었고 낙태의 희생자에게 갔다. 
애인은 소녀와 함께 여성복에 아파트를 남겨둔다. 엘리베이터가 오게. 
남자가 계단을 내려 간다. 
남편 - 우리 모두를 연결하십시오, 나는 그의 사진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네, 셀로판 가방을 가지고 있어요, 차고에있는 전기 톱이에요. 
엘리베이터가 열리고 경관이있다. 
Militsioner - 음, 여자들이 멀리있어? 
소녀 - 멀리 몬테 카를로 룰렛 트위스트. 
민병대 - 그리고 나는 하하를 데려 갈거야? 
소녀 - 물론, 시간당 $ 100.
여자 친구? 
여자 친구 - 10 살 여자 친구. 
Militiaman A 여자 친구 전화? 
소녀 - 스테파 민병 
- 스테파 전화가 내 삼촌에게 경찰관을 줄 것입니까? 아 - 
아가씨 그녀는 바보 야. 
민병대 - 예 (놀라움). 직장에있는 소녀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나는 네가 하하하고있다. 
여자들이 떠난다. 
경찰관이 아파트를 부릅니다. 
적기는 뺨을 들고 일어 서기도한다. 초인종. 적기가 문을 열 것입니다. 경관이 있습니다. 
민병근 이웃들이 당신이 가진 소음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 ... 무엇을 자르려고 했습니까? 
Bandit-aga 
Militsioner- 오늘날이 날. 
도적 말하지 마.  
그는 총을 든 손으로 이마에서 땀을 닦아 낸다. 이것은 
                                             끝이 아닙니다. 
캡션 
경찰관은 저를 이렇게 보았습니다. 
산적 - 상금은 오늘 Vasily Petrovich가 아닙니다. 
경찰관은 한숨을 쉬었다. 
남편은 다음과 같이 접근합니다. 
남편은 조금 희미한 것을보고 넘어지지 않았습니다. 
산적상은지지 않을 것입니다. 
아내 - 나는 그를 그렇게 두려워했다. (두 번째 옵션은 AAAAAA입니다) 
밴디트 - 아니 
밴디트는 전화, Lenochka는, 음, 우리는 기존의 방식에 따라 작업, 그래, 그래, 집, 아파트, 자동차, 우리는 .... 별장 모든 것을 가지고? 그리고 dacha는 어디에 있습니까? Penntyuki에서? 글쎄, 아마 우리가 떠나 dacha, 우리는 동물 하 하 하가 아니야.
적기는 남편, 아내, 민병대에게 와서 각각의 봉투를 준다. 
산적 - 음, 다음 주에 장관이 있습니다. 늦지 마세요. 
술취한 부랑자가 아파트에 침입합니다. 
밴디 - 니콜라이 이바노비치도 옛날을 위해? 
노숙자는 그의 머리와 함께 서 있습니다. 
적기가 봉투를 노숙자에게 건네면서 이번에는 다시 반복 될 것입니다. 이해하니? 
노숙자 사람이 고개를 끄덕인다. 
밴디트 - 니콜라이 이바노비치 (더 집요) 니콜라이 이바노비치. 
노숙자가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밴디트 - 마지막 Padla.. 
적기는 전체 그룹에 전환은 -. 안녕 
계속합니다. 
장면 거리.
애인은 적기의 친구와 함께 갑자기 시계를 기억합니다. 
애인 시계 애 
소녀 - 어떤 시계? 
애인 - 아버지는 전쟁의 모든 것을 나를 지나치는 뭔가를 뻗어 엉덩이에 보냈다. 나는 이걸 잊어 버렸어. 돌아서 돌아 간다. 
소녀 - 너 미치광이 야, 그는 그와 함께 다섯 사람을 죽였어. 
애인은 멈춘다, 미치광이는 누구인가? 
소녀 - 오 - 잘, 그는 
연인이야 - 글쎄, 분명해. 
갱스터의 아파트를지나 가면 연인은 웃음 소리를 듣는다. 그는 반 오픈 도어로 들어갑니다. 
애인이 방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시체는 어디 있습니까? 
Militsioner- 그리고 그는 집에 갔다. 
연인 - 글쎄, 언제나처럼 분명합니다. 가발을 킁킁 거리는 보드카 한잔과 음료를 부어줍니다.
남편의 시계가 찢어진 다. 
남편 - 당신도 그가 우리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다음 주 "일반에서"일하면서 우리 팀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애인, 나는 그를 이끌고 싶다. 
남편이 부글 부글 떨며 문을 두 드리십시오. 
남자 하품 - 열어, 아니면 널 죽일거야. 
장군은 전화를하는 그의 속옷에 앉아 있습니다. 
아내는 장군님 시간에갔습니다. 
장군은 일어나 병을 잡고 목구멍에서 술을 마신다. 
아내, 너 어디 니? 
일반 - 글쎄, 용기를 위해서. 
아내 - 계속하세요. 장군은 bolk을 통해 올라갈 것입니다. 
장군 - 스 베츠 카? 나는 총을 잊었다.
아내는 양파의 슬픔입니다. 로프와 묶어 장군에게 총을 내려 놓습니다. 
부엌에서, 산적과 소녀. 
소녀처럼. 
산적 - 어서. 
산적 -이 사람? 
일반 그리고 너 누구 니? 
적기는 권총을 꺼내 장군에게 보냅니다. 
장군은 또한 속옷에서 권총을 꺼냅니다. 
산적 당신은 내 장난감에 미치 죠. 
장군님. 
산적 - 그럼 갈 수있어. 
일반 - 어디? 
산적 - 어디가는거야? 
일반 - 이제 1 분. 발코니가 있습니다. 스베틀라나 레오도브나, 그리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까요? 
부인은 바보 야. 
장군 . 바보는 어디 있니? 
장군이 방으로 들어갑니다.
산적 그리고 진짜 총은 없어? 
장군 - 
이건 도적 이네 -이 밧줄은 뭐니? 
Svetka가 묶었습니다. 이제 제가 찢어 질 것입니다. 조그만 로프가 총소리를 들었습니다. 총알 다리가있는 적기가 바닥에 떨어지면 장군은 기절합니다. 갱스 터의 여자 친구는 기절합니다. 애인이 방에 들어갑니다. 
붕대 다리를 가진 적기가 소파에 앉아있다. 장군은 술을 마시고 허풍에 빠지게되는 한 병의 보드카를 연인에게 주었다. 
러시아 룰렛을 좋아하는 연인 산적? 
산적이없는 
애인 - 나는 그렇지 않지만, 그렇습니다 
적기는 그의 손을 제기 
연인 웰을
밴디트 - 과수원, 여성 사냥꾼이 아주 많아서 한 방이 완전히 달러로 막히고, 다른 한 곳에서는 금으로, 그리고 세 번째로 .... 
애인 - 나는 동의합니다. 이게 합법적인가? 
산적 - 글쎄, 모든 것이 여기 상대적입니다. 
현장 5 번 
과두 축복객이 입구에 차로 도착합니다. 
운전사 - 언제나 그렇듯이 15 분? 
oligarch는 2 시간 동안 불쾌합니다. 
과두 군주가 아파트에 들어와 빛을 안고 키스하기 시작하고 초인종이 울립니다. 
빛 - 남편이 발코니에서 빠르다. 
Oligarch - 예, 아니요, 지금 당장 할 수 없어요. 나는 그에게 모든 것을 설명 할 것이다. 
빛, 당신은 미치광이가있어. 
Олигарх 나는 그와 만나지 못했습니다. 
문 열어.
Oligarch- 안녕하세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사기꾼이있는 아파트에서. 
적기는 등반하지 않는 무언가를 본다. 
다시 말하면 과두 정치가있는 아파트에서 남편과 아내는 부엌에 앉아 있습니다. 
올리버그 -A 도덕성이란 단순히 
사기꾼이있는 아파트 에서 아름다운 글씨로 물을 마 십니다 
애인 (대리인) - 귀하의 비즈니스에 결함이 있습니까? 
산적 - 글쎄, 우리의 사업은 이제 막 돌아가고있다. 
애인 - 나는 바보들과 연락을 취했다. 
산적 - 네, 모든 것이 지금 당장있을 것입니다. 
연인 - 그리고이 ... 달러를 가진 그의 방, 금을 가진 두 번째 방, 그리고 무엇을 가진 제 3의 방? 
산적 - 다이아몬드. 
연인 - 왜?
산적 산 울타리가 있습니다. 
애인 - 그게 뭐야? 
산적 - 나는 모른다. 
스베타의 아파트에서.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용서를 구하고 당신의 도덕적 괴로움에 대한 작은 보상을주고 싶습니다. 
남편과 아내가 애니메이션. 과두 군주는 40,000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간다. 
Oligarch, 당신은 확실히 그들을 데려 가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주장 할 것이다. 
물론 남편은 다시 올게. 
감리교 - 뭐라고 요? 
아내는 남편을 옆으로 밀어 넣습니다. 
올리버그 - 페디아와 함께있어. 
남편 (Fedya) 나는 시도 할 것이다. 
과두가 입구에서 나온다. 
운전사 - 2 시간 2 시간 
과두 장군은 차에 타고 들어갑니다.
남편과 아내의 아파트에는 싸움이 있습니다. 
현장 8 호 
남편과 아내가 도둑이 과두 장구를 기다리고있는 아파트에 들어갑니다. 
산적 - 글쎄, 그가 어디 있니? 
남편 - 예는 지네처럼 올라갔습니다. 
산적 그리고이게 뭐야? - 손가락으로 눈을 가리십시오. 
남편 - 예, 저는 그 역할을했습니다. 
산적 애호가 - 음, 내 귀에 속삭이는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연인 자신은 어떻습니까? 
산적하지만 언터처얼이 없습니다. 
9 번 장면 
은 경비원과 함께 차를 나간다. 
아파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침대에 앉는다. 
아내가 샴페인을 공무원에게 가져와 방을 나온다.
남편은 아파트에 들어가려고하지만 경비원은 문을 막습니다. 
아내는 남편을 부름 - 분명히. 
Scene No. 10 
도적이있는 방에서. 
산적 콘텐츠 - 그는 등반 중입니다. 
방에 들어가는 친구와 함께 적기가 총을 지시하고 즉시 그것을 낮춘다. 
비즈니스를위한 산적 - 체? 
아내 - 경비병이 문을 막았습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야, 경찰차가 몰 았어. 
아파트에서 벨이 울립니다. 
애인 - 우리 모두 투옥됩니다. 
산적 - 부관이 없어서 우리는 선거 운동을 벌지 못했지만 우리는 항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인 - 어떻게? 
산적 - 계획 번호 69가 결코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Scene No. 11 
할머니로 위장한 산적이 문을 엽니 다.
경찰관 - 할머니가 약을 먹기 위해 무엇을 얻었습니까? 
산적 - 무엇을 할 수 없습니까? 
경찰관 - 왜, 너는 할 수 있고, 필요로 할 수는 없지만, 나는 여자들에게 머물 것을 요청할 것이다. 
도적 애호가와 경찰관 (갱단에서)이 떠나고 있습니다. 벽에는 "경찰들이 원해"라는 초상화가 붙어있다 
. 관리와 남편이 위에서 내려오고있다. 경찰관은 봉투를 경찰관에게 넘겨줍니다. 
Scene No. 12 
부엌에있는 공식, 아내, 남편, 갱스터 소녀. 
경관 - 그럼 거래를 성공적으로 마칠 때까지 마셔 보겠습니다. 
공식은 마시고 천천히 실신합니다. 남편은 타락한 공무원이 유리를 다시 놓고 칼을 가져 오는 것을 보았을 때 유리를 입에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그때 갱스터는 소녀의 프라이팬에서 타격을받습니다. 
부인 - 잘 했어 렌카, 우린 모두 뛰었고 곧 깨어났다. 
현장 번호 13 거리에서. 
부인 - 한 팬케이크와 여행 가방은 잊혀졌습니다. 
소녀 산적, 바보 야. 
아내 - 그들이 감각에 올 때까지 오십시오. 
여자 - 그리고 만약? 
부인 - 그렇습니다. 
14 번 
여자들이 방에 들어가서 가방을 들고 총을 든 관리가 방 안으로 들어간다. 그 뒤에 붕대 머리가있는 남편이 나온다. 
경관 - 글쎄, 뱀이 뭐지? 함정에 빠졌다. 
장면 № 15 
남편 - 바실리 페트로 비치 잘, 우리는 그들과 무엇을 할 것인가? 
경관,하지만 우리는 아무 것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남편은 관리에게로 가서 그의 총이 그를 가리킨다 고 봅니다. 
남편 - 어떻게? 
경관 - 그리고 여기 Fedya, 나는 쉽게 돈을 원했지만 그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적기와 경찰이 방으로 들어옵니다. 
산적 그리고 어때? 
현장 16 
산적, 애인 및 경찰관이 도로에서 벗어나지 만, 애인이 멈추고 돌아갑니다. 
산적,이게 뭐야? 
애인은 시간을 잊었다. 
경찰관 - 그럼, 그들과 지옥. 
애인 - 아버지가 내게 어디에 있었는지 아십니까? 
경찰관 - 글쎄, 엉덩이에 시계가있어. 
애인 - 여기에서 그는 지키고 떠난다. 
경찰 산적 회색은 당신이 침묵했다는 것을 그에게 말하면서 경찰이 거기에 탈취 될 것이고 모든 칸은 우리 모두에게있게 될 것입니다.
16 번 
산적 장교? 카트리지가 있니? 
부인 - 하나의 카트리지. 
산적 - 다이. 총을 복용하는 적기가 총을 발사하는 중이다. 손과 슛을 목표로한다. 
산적은 
아내이거나 카트리지 두 개입니다. 
장면 № 17 
붕대 한 손을 가진 산적. 
밴디트 - 더 짧은 이제 모든 실행하고 ... .. 
경찰관 방에 들어간다. 
경찰관 - 여기 세입자가 아파트의 소음에 대해 불평합니다. 
그는 연결된 소녀들을보고 총을 꺼낸다. 
경찰관들 - 여자들이 너를 고문 했어? 
미소를 지은 소녀 - 아주 많이. 
라디오로 경찰관 알더 알더, 오크 호출 강화 여기 사디스트 갱단.
자동차 아하의 경찰관이 회사를 몰아 냈습니다. 라디오를 끕니다. - 멍청이를 뽑고있어. 
경찰관 - 그러니 손을 하나씩 올려서 우리는 아파트에서 나옵니다. 
관료, 그냥 물어. 
경찰관, 형사 총구로 너에게 할 말이 없어. 
갱의 경찰관 - 동료와 동료로서, 아마도 집에 갈 것입니다. 
경찰관 - 약 10 년 후에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녀 산적 - 우리 구세주 대단히 감사합니다. 
경찰관 - 약자를 보호하는 것이 나의 임무는 아닙니다. 이제 우리는 엘리베이터를 부를 것이고 우리는 갈 것입니다. 그러나 계단을 밟도록하십시오. 
부인 - 당신은 너무 용감합니다. 
경찰관 - 글쎄, 나는 그런 문제에 참여하지 않았다. 
너 무슨 소리 야.
그들은 엘리베이터를 떠나고 갱은 손으로 계단을 내려 간다. 
부인 - 나는 세상에 바보 같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했다. 
남편 - 우리는 무엇. 
경찰관 - 퇴역 협상가 
입구에서 나가십시오. 
경찰관 - 차에 타십시오. 
남편 : 우리가 앉아있는 곳, 우리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경찰관, 나머지 트렁크에 우리는 밀 것이다. 
갱 아가에서 첫 번째 붙여 넣기까지의 경찰관, 지금 당신은 벌금이 무엇인지 압니까? 
경찰관 님, 이제 대령에게 전화해서 기계가 보내도록하십시오. Alo Colonel이 버스를 타다. 나는 여기서 갱단을 잡았다. .. 글쎄, 나는 무엇이, 그러나 아주 큰지 모르겠다. .. 바보 야? 왜 바보 야? 가지고 다닐 다리에? 그래서 나는이 신발을 새로 구입했다. 예, 이해했습니다. 음 ...
그는 주위를 둘러 본다. 그러나 이미 아무도 없다. 차에 타기 시작한다. 
두 번째 경찰관 - 그게 뭐야? 
경찰관 - 그리고 이것은 x .. x..oh ... 할로윈 
두 번째 경찰관 - 10 월에 
한 번 경찰관은 이미 8 월로 옮겨 
졌습니다. 잠시 후 모든 것이 제자리에 떨어졌습니다. 
적기와 경찰관 그리고 남편이 구걸하고있다. 
적기는 타블렛에 "스위스에서의 선물 작전 중 가을"이라고 쓰여있다. 
경찰관은 "네 번째 삼일 먹을 수 없었다. 네 남은 참을 수 없다." 
남편 "새끼 고양이 먹이기" 
적기와 경찰관은 남편에게 거의 모자를 쓰지 않는다. 
남편은 모자와 나뭇잎을 수집합니다.

산적, 글쎄. 
경찰관 - 서 주식. 
소녀들은 사다리를 문질러 슬프게도 한숨을 쉬었다. 
"Zhmurkin의 대리인을위한 후보자"광고를 걸는 애인 
할머니가 할머니에게 나옵니다. 
글쎄, 여기서 나가. 
애인이 도망 간다. 
장군은 고양이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장군 - 그가 네 개의 무대에서 두 개의 막대로 무대 뒤를 밟았을 때 바실리 페트로 비치를 더 이상 갖지 못했습니다. 오 그에게 두 개의 루블을 기억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가오리를 포기하지 않았다. 

       부인 (빛)이 경찰복을 입습니다. 
산적 당신을 위해 Svetka가 차려 입고 있습니다. 
적기의 아내와 여자 친구는 경찰의 증서를 보여줍니다.
빛은 장군에게 전달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완료되었습니다. 
일반 상승 - Smirno - 그리고 실신. 
갱단 전체가 미니 버스에로드됩니다. 
  미니 버스가 출발합니다. 
끝. 
  기자 - 당신의 이야기를 전하십시오. 
경찰관 거리를 순찰하다가 사고 현장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사고 현장에 도착했을 때 희생자들에게 응급 처치를 한 다음 수풀 안에서 돈 가방을 발견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주인을 찾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가방을 가지고 가서 가져 가라. 
기자 - 당신이받은 돈으로이 병원을 세웠습니까? 
경찰관, 나는 그 수익금으로이 받침대를 세우지 않았다. 
기자는 친척들이 어떻게이 일에 반응 했습니까?
경찰관 - 글쎄, 그들은 내가 바보라고했지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언론인 - 그때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경찰관 - 글쎄, 돈이 가짜 였고 지금 수갑을 보여줬다. 글쎄, 5 년 후에 모두 만나자. (경찰은 손으로 잡고 논에서 마차로 가져 간다.) 
끝 
영화의 결말에는 2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메일 lexalox2018@gmail.com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