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Money

Loading...

среда, 16 ноября 2016 г.

플레이 보이를 들어 제기 50 누드 유명 인사 18 세 이상





수년에 걸쳐 뜨거운 누드 여성의 많은의 페이지를 축복 한  플레이 보이를 . 그리고만큼에 엿봄을 받고 같은 온혈 사람들의 모든 플레이 보이 - 꿈에 의해  휴 헤프너  사용자의 편의를-아무것도 베어 제거 소녀 옆집로 유명 피부의 둔한 인자를하고있다. 동영상 아이콘, TV 스타, 운동 선수, 슈퍼 - 팬에 자신의 옷을 알고, 그 많은 팬들이 옷 떨어져 그들을보고 싶어요.
플레이 보이  표지에 유명 인사와 및 페이지 - 마릴린 (실제로 잡지를 위해 포즈를하지 않았다) 몬로 -하지만이 잡지는 정말 수십 년의 처음 몇 유명한 누드 무역 않았다 년 12 월 1953 년 시작했다. 의 여자  플레이 보이는  일반적으로 필리스와 멜바 같은 이름을 가지고, 그들은 최고 미인 이었지만, 그들은 브랜드의 외부 유명하지 않았다.
80 년대로 접어 들면서 주위에, 그이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 보이가  벌거 벗은 유명 숙녀의 값으로 엉덩이를 얻었다. 에 의해 화보   드류 베리모어 , 제니 맥카시 , 그리고 파멜라 앤더슨은 "하기로 결정 유명 인사의 초기 사례의 일부였다  플레이 보이 지금 그녀의 벨트 아래 영화 나 두와 모든 작은 별을위한 유비쿼터스 제안하는 문구를". 90 년대 후반으로,  플레이 보이는  전체에 유명 인사에 중독이었다. 그리고 유명 인사의 부재에서, 잡지는 유명 인사의 친척, 전 유명 인사, 연예인, 유명 인사와 잤 물론했던 여자처럼 보였다 소녀 실행됩니다  플레이 보이  자신을 가지고 모델은 유명 인사의 일정 수준을 달성합니다. 
당신이 상품을 보여주는에 대해, 여전히 영광이 될하라는 메시지가 생각이야 무슨 말 플레이 보이 , 그리고 그것을 한 적이 유명한 여성이 행복한 그들의 팬을 만들어 새로운 전환했다. 버니 호출하면 해당-여기에 통화했던 50 가장 인기있는 유명 인사입니다주의하는 여자의 어떤 종류를합니다.






(50) 아만다 비어드







문제 : 2007.07.09

아만다는 의심 할 여지 미국 올림픽 섹스 심볼, 독일의 카타리나 비트에 뒤늦은 대답했다. 그녀가 14 세였다, 그녀의 첫번째 올림픽, 애틀랜타 96에 - 그녀는 우리의 눈 앞에 게임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2008 년 올림픽 팀을 만들고, 동료와의 공동 주장 다라 토레스와 낸시 컬린을 꽃미남으로 선출되었다 - 그녀는하지만 포스트 스크립트로, 2007 년에 누드 제기했다.

49 섀넌 도허티







문제 : 2011 년 3 월 1994 년 2003 12월

도허티의 화보 히트 신문 가판대 곧 그녀의 성격, 브렌다 월시 전에 왼쪽  비벌리 힐스, 90210을 . 당신은 나쁜 여자를 좋아하면, 브렌다는 차의 당신의 컵했다. 그것은 섀넌은 브렌다 카메라의 전원을 약간뿐만 아니라, 그리고 캐스팅의 나머지 부분과 마찰이 그녀의 해고에지도했다되었다. 그녀는 누드 나타났다 경우 비록 플레이 보이 짝수는 큰 그림으로 홍보하는 "안전한 섹스"당신의 희망이 확인되었다 -all 단지 세 사진이었다. 이러한 나쁜 여자.

48 린제이 로한







문제 : 1 월 / 2012년 2월

뉴스는 린제이가 포즈 될 것이라고 오면서 미국이 혼합 된 감정을 가지고  플레이 보이. 그녀의 무모한 라이프 스타일, 그들은 말했다, 그녀의 모습을 파괴하고, 회화는 열차의 잔해 수 있습니다. 음, 그냥 그렇지, 그리고 마릴린 먼로에 대한 린제이의 찬사를 완벽하게 섹시했다.






47 드류 베리모어







문제 1995 년 1

그녀가 제기 될 때 드류 단지 19이었다  플레이 보이 ,하지만 그녀는 이미 록 스타의 삶을 살았던 것입니다. 그리고 록 스타 아닌 좋은 종류의 생활-그녀는 스튜디오 (54)로 이동하고 나눠로 코크스를하고 있었다. 그녀는하지만, 함께 그녀의 똥을 가지고, 오늘은 할인 할 스타이지만, 1995 년에 그녀는 여전히 야생 아이였다. 그녀가 자신의 토크쇼에 생일 소년 데이비드 레터를 번쩍, 당신은 기억 할 수 있습니다,이 무렵이었다.

46 화장







문제 : 1985 월, 1988년 4월

그가 그것을 볼 때 당신은 왕자 - 친구에 손을해야 아름다움을 알고있다. 그는, 데니스 매튜스을 발견 한 그녀에게 멋진 무대에 이름을주고, 허영 (6)라는 그룹에서 그녀를 넣어 (그들은 노래 "음란 소녀"와 함께 히트를했다). 이 모든 것은 결국 그녀는 보라색 하나에 의해 호출되었을 때, 부부가에 확산, 허영 착륙  플레이 보이 .
몇 년 후, 또 다른 왕자 추종, 카르멘 일렉트라는 훨씬 더 성공적으로 입증 할 것이다.

45 리지 재거







문제 : 2011 년 6 월

현실 세계에서, 믹 재거는 아마 그의 딸이 벌거 벗은보고 싶어 위해 불을 펀치 것입니다.덕분에  플레이 보이 , 당신은 대립하지 않고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당신은 1985에서 그녀의 엄마 제리 홀 자신의 확산을 볼 수 있습니다.






(44) 파라 포셋







문제 12 월 1995 년 1997 년 7 월

파라 12 만대를 판매 포스터와의 알파 - 자기 역할에 70 년대 감사의 아이콘이었다  찰리의 천사 ,하지만 그녀는 누드에 대한 요청을 저항 모든 그녀의 나이 48에, 경력까지, 그녀는을 위해 벌거 벗은하기로 결정  플레이 보이 . (그녀는 17 년 전에 표지에 등장하지만, 내부 페이지에서 누드 아니 었습니다.)

43 디오라 베어드







문제 8 월 2005 년

21 세기에서, 유명 인사, 특히 리얼리티 TV와 소년 - 잡지에서 영감을 모델 광신의 관점에서 정의하는 까다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디오라 베어드, 놀랄만큼 아름답고 열정적 알몸으로 유명 여자.
그녀는의 덮개있어  플레이 보이를  7 년 전 모든 그녀는 큰 스타가 될 거라고 믿음을 기반으로, 시대의 최고의 화보 중 하나 못했습니다. 그녀는 객관적인 측정에 의해 거대한 별이 아니다, 그러나 그녀는 우리에게 큰 별이다.

(42) 트리샤 헬퍼







문제 : 2011 년 2 월 2007

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발견 할 때 괴짜는 모든 곳에서 2007 년에 기뻐  배틀 스타 갈락 티카  표지에 인간형 사일런합니다. 그것은의 생각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가져왔다 "frak-ING."






(41) 마돈나







문제 9 월 1985 년 1994년 10월

마돈나 전에 그녀는 그것을 만들려고 그냥 여자이고 현금이 필요 "마돈나"이었다. 그녀는 그녀의 명성을 발견하고 1985 년 영화 경력의 가장자리에있을 때, 오래된 누드 사진이 잡지에 발표되었다. 은 "처녀처럼"별은 사과를 거부하고이 상징적 인 문제의 덮개를 우아하게.

40 키 아나 톰







문제는 2002 월

중반과 후반 90 년대에, 톰 ESPN에서 매우 인기있는 운동 프로그램과 전혀 운동을하지 않은 지켜 많은 사람들을 개최했다. 그녀는 화려했다, 그녀는 그것에 거래 신경 쓰지 않았다. 결국, 그녀의 쇼는 호출 된  키 아나 톰의 플렉스 항소 . 그녀는 그녀가하고 있던 정확히 알고 있었고, 그렇게  플레이 보이에게 년 - 커버 라인 "ESPN 피트니스 전문가 키 아나 톰 : 6 초에 하드 오기"잡지가 지금까지 실행 된 가장 미묘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뭔가를 말하고있다.

39 대릴 한나







문제 : 2003 년 11 월

그녀는 복수의 영화에 출연 할 때 대릴 한나의 경력은 2003 년 개조를 가지고  킬 빌.  그러나 커버 자체가 그녀의 인어 일 동안 우리를 향수하게  스플래쉬 .






(38) 겨울 ZOLI







문제 : 2011 년 3 월 2011

ZOLI는 FX에서 성인 영화 배우 명중한다  무정부의 아들을 , 그래서 그녀는 그녀가 그녀를 위해 준비 하였다 말한다  플레이 보이  촬영. 그녀는 "그것은 밝혀 누드 나를 위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그녀가 인정하는 2011 년 3 월 문제의 표지에 토플리스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잡지를 집어 들었다 수천에 대한 문제가 아니 었습니다.

(37) 카리스마 목수







문제 : 2004년 6월

완벽 하 이름의 카리스마 목수의 강도에 팬을 얻었었다  버피 뱀파이어 슬레이어  와 분사  천사 ,하지만 영화 배우 나 TV 리드로 경력은 결코 결실에 오지 않았다.
플레이 보이는  2004 년에 알고하지 않았다; 그 시간에 목수의 실행  천사가  마무리되었고, 그녀는 모든 "이쁜이"목록을 만들고 있었다. 그녀는 길 위로에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그녀는 아름다운 보았다.

(36) Leeann Tweeden







문제 8 월 1996 2011 년 12 월

Leeann 1996 년 잡지의 표지이며, ESPN의 "hardbody"여자에 대해 화보에서 내부 나타났다. 그리고 그녀는 같이 10 년 후, 알려지게 될지 스포츠를 좋아했다 "머리 브래지어."실망 독자 한편 2011 년, Tweeden는 대한 대응으로 굴지에 상승했다, 감사 년이 지난 후였다  베스트 젠장, 스포츠 쇼 기간 . 






35 오브리 오데이







문제 2009 년 3 월

오브리 오데이는 그녀가 솔로 경력을 가치가 입증 된 것보다 더 있습니다. Danity 케인의 해체를 둘러싼 드라마의 높이에서 오데이는 휴 헤프너에 대한 모든 전원을 제거하고 우리가 심지어 디디의 포섬 다른 여자가 있었다 잊지했다.

34 올리비아 먼







문제 7 월 월 / 8 월 2009 년

올리비아는 그녀의 누드 가지 않았다  플레이 보이  화보 리더를 커버 그 유명한 유출 된 휴대 전화 사진을, 몇 년을 기다려야했다. 하지만 여전히 섹시 촬영, 그리고  플레이 보이 그녀는 여전히 괴짜 현상 때 그녀를 얻었다. 미국의 기관은 종종 아래로 증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자에 위험한 내기를 배치를 통해 그녀의 방법에 설립 별을 점점 선호로 즉, 항상, 잡지의 강한 정장되지 않았습니다.
이 잡지 표지에 Munn으로 바꾸어 바로 플레이를했다 : 신용의 인해 신용. 너무 복잡한 뒤에 만 해.

(33) 크리스티 스완슨







문제 : 2002 년 11 월

크리스티 스완슨은 원래 버피 뱀파이어 슬레이어 잡지의 버프에 나타 났을 때 장식품을 '꿈을 실현했다. 도에없는 옷, 그녀는 여전히 우리를 학살한다.






32 니콜 "코코"오스틴







문제 : 2011 년 3 월 2008 년

그녀가 제기 될 때 코코의 별이 증가했다  플레이 보이 ' 의 연례 음악 문제,하지만  얼음은 코코가 사랑  삼년 오프 아직도이었다. 돌이켜 보면, 그녀는 덮개를 입수했습니다해야합니다. 물론, 뒤늦은 지혜에, 코코는 그녀가 원하는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31 셰릴 린 펜







문제 : 1990 12월

는 누드에 관해서, 타이밍은 반드시 모든-하지 않으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유명 인사에 대해 얘기하고. 플레이 보이의 중간에, 1990 년 12 월 맛 - 명인을 펜을 함께 촬영을했던  트윈 픽스 '  실행됩니다. 당시, 그녀는 TV의 인기 쇼에서 여자의 숙명이었다. 당신은 그보다 훨씬 더 할 수 없습니다.

(30) 바바라 카레라







문제는 3 월 1982 년

이 니카라과 요부는 70 년대에 여러 영화를 만들었다와 본드 걸 (수에 갈 것 절대 말 결코 다시 )과의 정기적 인  달라스 . 그러나 '82 년 그녀는 승진 된  I, 심사 위원 , 형사 마이크 해머로 아 먼드 아산 티 주연 영화를. 비평가들은 영화에 미지근한했지만, 플레이 보이 독자들 사이 바바라의 평결은 만장일치였다.






29 트레이시 빙엄







문제 6 월 1998 년

트레이시 빙엄은 커버  플레이 보이를  다른과 합성 사진에 한 번만  베이 워치  배우,하지만 그녀의 누드 사진이 여러 차례에 잡지에 등장했다. 이탈리아, 일본, 폴란드, 네덜란드 : 일부 국제 버전 그녀에게 자신의 모든 탐낼 자리를 제공 할 수있는 좋은 감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독일은 그렇게 두 번했다.

(28) 에바 헤르지고 바







문제 : 2004 년 8 월

에바 헤르지고 바는 Wonderbra의 얼굴로 1994 년에 자신의 이름을했다. 상징적 인 광고에서 그녀는 단어와 함께 검은 브래지어와 미소, 입고 "HELLO, BOYS을." 그 데뷔 때, 당신은 앙코르를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어떻게 당신은 어떤 영향을 다시 "안녕하세요"라고합니까? 이 솔루션은 분명했다.

27. 샤론 스톤







문제 7 월 1990 년 1992 년 12 월

1990 년, 그녀는 그녀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년 전에  원초적 본능 , 돌의 경력에 나타나는 후 이륙  토탈 리콜 (Total Recall).  어떻게이 영화를 그 가치가 주목을했다? 스톤은 7 월 1990 년 출시와 함께 영화의 릴리스를 일치  바람둥이  문제.






(26) Garcelle 바이스







문제 8 월 2007

바이스가 만든 역할을 방문하기 전에 몇 년 동안 성공적인 모델을이었다 그녀의 유명한 : 멋진 먼로에 주인공의 애정의 대상  제이미 폭스 쇼 1,996에서 2,001 사이에서 달렸다.그녀는에 정기적으로 계속  NYPD 블루 . 40 세의 나이에, 그녀는 등장  플레이 보이 , 그리고 그것을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다.

25 데니스 리차드







문제 12 월 2004 년

돌아 가기 2004 년 12 월, 리차드는 찰리 쉰과 함께 여전히 그녀는 단지 오개월 그 전에 자신의 딸을 출산했다. 그녀는 여성이 아직 출산 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섹시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찰리 쉰 정말 그녀를 잃고 후 승자가 아닙니다.

24 셀레스트 Arianny







문제 : 2005 년 11 월 2010 년

프로 레슬링과 이후로  플레이 보이가  함께있어, (더 검은 담비라고도 함) 레나 메로라는 이름의 소녀 덕분에, 탄창이 블록버스터 문제에 대해 격투 팬에 의지 할 수 있었다.
프로 레슬링은, 우리가 알고 가짜, 그러나 우리는 WWE 팬들의 많은 MMA 팬으로 성장 확신입니다. 여성 레슬링 선수는 링 여자에 의해 팔꿈치로 밀고, 모든 싸움 팬이 기다리고 있던 사람은 셀레스트 Arianny이었다 하였다.






23 조안나 크루 파







문제 : 2005 년 7 월, 2009 년 12 월

아주 분명 전쟁은 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에 벌어되고 있었다 :  플레이 보이가대 "젊은이 멕 '  맥심  과  FHM . 젊은이 멕은 토끼의 순환에서 떨어져 씹어 동안, 충돌은 하나의 흥미로운 분사 현상이 있었나요 :  맥심  과  FHM은  다음 유명 인사로 모델을 회전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고  플레이 보이  의 습격 자신의 옷을 벗고을 얻었다.
조안나 크루 파 두 가지 주요 예 (다른 인 비다 구 에라) 중 하나였다. 만들기 시작 폴란드의 수영복과 란제리 모델  맥심  과  FHM  뜨거운 목록, Krupa는 선의의 유명 인사 적이 없었다. 까지  플레이 보이  에 계단.

22 레이첼 헌터







문제 : 2011 년 4 월 2004 년

그녀와 함께 우리를 물리게하기 전에  플레이 보이  화보, 수영복 모델은 조롱 우리의 뜨거운 엄마 애국가의 한 조각과 청소년의 자아를 MTV가-보기 전 "스테이시의 엄마."

(21) 스테파니 시모어







문제 : 2011 년 3 월 1991 월 1993 년

스테파니가의 황금 시대에서 몇 대표자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목록을 만들 수영복 문제. 그녀의 동료들은 엘 맥퍼슨, 레이첼 헌터, 그리고 신디 크로포드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모어는 야생 아이였다. 그녀의 두  플레이 보이의  모습은 거의 액슬 로즈,시에 아마도 가장 dateable 바위 남자와 롤 그녀의 격동의 2 년간의 관계와 라인. 그것은 우호적으로 끝나지 않았다.






20 나오미 캠벨







문제 12 월 1999 년

몽상가와 현실 주의자 :이 세상에서 사람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현실 주의자가 1999 년에 자신의 크리스마스 목록을 작성했을 때, 나오미 캠벨의  플레이 보이의 문제는 번호 하나였다. 공상가는 흰색 선물 포장에 나오미 캠벨 년대의 최고 모델 중 하나를했습니다.

19 카르멘 일렉트라







문제 : 2003 년 4 월, 2009 년 1 월

카르멘 일렉트라는 잡지 몇 번 제기했지만 2009 년 그녀의 황금 년이었다. 자신의 55 주년 문제의 경우,  플레이 보이  일렉트라을 커버 자리를 포기하고 55 년 이상에 세계의 축배를했다.

18 로빈 기븐스







문제 9 월 1994 년

마이크 타이슨의 마음을 캡처 한 여자가 한 지점에서 "미국에서 가장 미움을 여자."간주증오는 강한 정서적 오 정욕입니다. 그녀 비록  플레이 보이  화보는 타이슨과 그녀의 분할 후 오년 일, 여론은 여전히 혼합 하였다.






17 디타 본 티즈







문제 12 월 2002

마릴린 맨슨과의 관계로 유명한 섹시 학적 댄서, 탄창 여러 번 제기하지만,이 그녀의 제 1 커버했다. 사진 완벽한 핀 - 업 분명히 그녀의 아버지의 오래된 문제 정독에 매력을 모델링 감사가 될 수있는 영감을 얻었다  플레이 보이를 .
재미있는 사실 : 그녀의 표지, 게시는 성을 가지고 그녀를 요구했다. 그녀는 전화 번호부, 밖으로 폰 Treese을 선택  Playbo y는  그녀에게 이름 디타 본 티즈을주고, 맞춤법이 틀린. 그녀는 그것으로 붙어.

16 켈리 브룩







문제 9 월 2010 년

여배우, 기업가 및 발표자를 포함 브룩에 대해 나열된 모든 제목, 중은, 브룩은 또한으로 주목된다 " 플레이 보이  모델입니다." 섹시한 영어 가져 오기가 무슨 대단한 가장 잊을 수없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분쇄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 보이  출판의 역사에서 펼쳐집니다.

15. 브룩 버크







문제 : 2001 년 5 월, 2004 월

! 2001 년, 브룩 버크 E의 그녀의 명성을 찾을  야생에서를 , 그리고 그녀의 현재 보는  별과 함께 춤을  아마 텔레비전 호스트의 이전 환상의 일부를 다시 가져왔다 그녀의 빈약 한 의상. 그냥 그렇게, 당신의 걱정은 버크는 그녀의 2004년 11월 문제에 자신을 커버하는 데 사용되는 시트처럼 떨어져 펄럭.






14. 카타리나 비트







문제 12 월 1998 년

카타리나 비트가 큰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선수와 플레이 보이가  superfit 여성은 종종 잡지의 미학에 맞지 않는 등의 까다로운 적합 할 수있다. 하지만 위트. 그녀는 훌륭한 모양이었다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그녀는 또한 완벽하게 매끈한이었다.

13. 제니 맥카시







문제 6 월 1994 1996년 7월 1996 년 12 월 1997 년 9 월 2005 년 1 월 7 월 2012 년

에 나타나는 여성이 있습니다  플레이 보이  자신의 성과를 기반으로하고 소녀 옆집 섹스되기 위해 미국에서 등장 여성이는 기호입니다. 사람들은 놀이 친구입니다. 그리고 모든 너무 자주, 플레이 보이은 다음 단계로 돌파와 유명 인사가된다.
제니 맥카시는 올해의 플레이 보이에 급격하게 인기가 플레이 보이 화보에서 이동 한 다음, MTV의가에, 사람뿐만 아니라 그것을했다  꼽았다 . 더 많은 눈 사탕보다, 그녀는에 apear하는 일뿐만 아니라, 빌어 먹을 재미 것으로 판명  BASEketball  (1998)와  무서운 영화 3  (2002). 그러나 그녀는 39 세의 나이에 작년에 그녀의 최신 화보 (그리고 여섯 번째 커버를) 할 복귀, 플레이 보이에 그녀를 다시 설정하지 않습니다.

12 비다 구 에라







문제 12 월 2008 년

비다 구 에라가에 약간의 사진 parlaying, 그녀가 가진 것의 대부분을 만든  FHM를  잡지 모델로 본격적인 경력에. 그녀와 함께 지금까지 그녀가 할 수있는 사라 졌어요 때 여자는 어떤 기능을 수행합니까  맥심  과  FHM ? 그녀는에 대한 전체 몬티 간다  플레이 보이 . 문제는 21 세기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였다.






11. 김 칼 다시 안







문제 12 월 2007

유출 된 그녀의 섹스 테이프 후 디스플레이에 넣어 그녀의 성적을 소유하는 방법으로는, 칼 다시는 위해 제기  플레이 보이 러시아. 분명히 카메라에서 아무것도 숨기지, 사진 촬영은 그녀의 리얼리티 시리즈에 설명 된  4 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 잡기 .

10. 스테이시 대시







문제 2006 년 8 월

대쉬 커버에없는 동안, 내용 섹션에서 그녀의 이름의 단순한 언급은 우리가 최대한 빨리 그녀의 확산을 내리고 있었다. 웃기도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녀를에서 보는 것에 익숙해 미친 바지 및 전체 매드 해터 모자에서 뚜렷한 변화했다  클루리스 .

9. 우 슬라 안드레스







문제 6 월 1965 1981년 12월

1964 년은, 안드레스가 본드 소녀, 꿀 라이더로 그녀의 역할에 대한 올해의 새로운 스타에 대한 골든 글로브를 수상했다. 1965 년, 60 년대의 가장 큰 섹스 심볼 처음의 페이지 안에 그녀의 골든 글로브을 과시  플레이 보이 . 그녀가 확산 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나는 아름다운니까."그녀는 간단하게 대답 






8. 파멜라 앤더슨







문제 : 2008 년 10 월 1989 년 2 월 1991 년 1992년 7월 1993 년 8 월 1994 년 11 월 1996 년 1 월 1997 년 9 월 1998 년 6 월 월 1999 년 2001 년 7 월 2004 년 5 월 2007 년 1 월, 2011 년 1 월

금발 깜짝 놀라게 앤더슨을 위해 포즈를 취하는 된  플레이 보이  세에 대해 수십 년. 그녀는 또한 하나의 도전과 특권이었다 따기, 다른 사람보다 잡지 더 커버에있었습니다.(위 사진) 그녀의 혀 -에 - 뺨 2007년 1월 촬영 꽤 많은 브랜드와의 관계를 요약한다.

7. 티아 카레 레







문제 : 2006년 12월

CARRERE 스페인어 / 중국어 / 필리핀 전통을 자랑하는 하와이 출신. 그녀는에 부품 90 년대 초에 폭발  일 상승 ,  트루 라이즈 , 그리고  웨인의 세계를 . 누드 출연하는 것은 그녀의 경력을 통해 테이블에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주저. 그 후 2000 년 이혼 후, 그녀는 토끼에 대해 제기했다.

6. 라켈 웰치







문제 12 월 1979 년

에 선물로  플레이 보이  가입자, 라켈 웰치도이 문제에 항상 상상력에 물건을 왼쪽으로 그녀를 꽉 빨간색 수영복에, 섹스 심볼 1979 년 자신의 12 월호에 나타났다. 






5. 제인 맨스필드







문제는 2 월 1955 년 6 월 1963

1963 년 맨스필드의 픽 - - 부 커버 시대의 성을 정의한다 : 당신이 그것에 대해 살금 살금해야했다. 문제 내부 맨스필드와 그녀의 모든 축복이었다. 또한 1955 미스 2월했다이 음란 한 여배우에 의해 방사되는 섹스 어필을 이길 여전히 어렵다.

4. 김 베이싱어







문제 : 2011 년 2 월 1983 년

- 그녀는 꽤 여배우로 그녀의 보폭을 맞지 않았 거대하게 성공적인 모델이었다,하지만 그녀는 본드로 턴을 한 후-다가오는와 진정한 확신했다 플레이 보이들은 김 그들의 손에 승자를 알고 있었다 결코 다시 결코 말에 숀 코너리 반대 소녀. 이 잡지는 보브 포스, 로저 바딤, 조지 플 림톤 및 코너리 자신의 전문 지식을 입대 메가 프로필을 실행하는 모든 정거장을 꺼냈다.

3. 엘 맥퍼슨







문제 5 월 1994

1994 년, 맥퍼슨은 그녀의 별명이 이유 과시 "몸을." 커버는 팬티 스타킹 만 '엘'과의 모델을 보여 주었다  플레이 보이  인쇄에 있습니다. 포즈는 60 년대부터 브리짓 바르도의 유명한 사진에 공물이었다.






2. 보 데릭







문제 : 2011 년 3 월 1980 년 8 월 1980 년 1981년 9월 년 7 월 1984 년 12 월 1994 년

1,984으로는, 보 데릭, 전 세계적으로 이미 그녀의 이전 덕분에 남자의 환상의 스타였다 플레이 보이  촬영과 그녀의 돌파구 역할  10 . 그녀는 시가를 빠는 카우보이로 인한 경우 남성들이 작은 역할 전환으로 괜찮을 것 그들이 그녀의 수 싶어요 깨달았다 그것은이었다 "비탄에 빠진 소녀."

1. 신디 크로포드







문제 7 월 1988 월 1996 년 1998 년 10 월
1988 년 7 월 (그리고 다시 96 년 및 98 년), 신디 크로포드가 그녀의 전형적인 높은 패션 디자이너 의류 대신 그녀의 생일 소송을 모델링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그녀의 옛 모습이 매우 좋은 말을해야 할 것이다.




+1 보너스 스칼렛 요한슨  


에스콰이어 미국 11 월 2013 년


누드 장면. 우리는 그들을 보았다. 우리 모두는 그들을 더보고 싶어요.그들은 놀라운 일이 될 때 더욱 흥미 롭다. 왜 그들은 깜짝입니까? 음, 문제의 여배우는 대부분 이전에 누드 장면을 해본 적이했다는 명백한 이유가있다. 그럼 그냥 이해가되지 않는 누드 장면이있다. 그리고 우리는 의미가 누드 장면이 ... 그러나 우리는 정말 이제까지 누드에서 그 사람을 볼 필요 했는가? 그래, 누드 장면! 어떤 경우, 누드 장면은 아담과 하와 이후로 우리와 함께 있었다. 

1 комментарий: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