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Money

Loading...

понедельник, 5 декабря 2016 г.

집에서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53 합법적 인 방법


제 스폰서 payoneer.com
이 블로그의 모든 독자는받을 수 신용 무료 카드 및 등록 후 $ 25 .

당신이 바쁜 엄마, 집에 아버지, 대학생에서의 숙박, 또는 단지 몇 가지 여분의 돈을 벌 것인지 - 몇 가지 추가 작업을하고 집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빠른 인터넷 검색 홈 사기에서 많은 작업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선불 수수료를 부과하고 그들과 함께 작업을 유혹. 그러나 실제로  그들은 단지 힘들게 번 돈을 당신을 속이고있다.
난 당신이 찢어 오프를하지 않는 집 작업에서 일부 합법적 인 일을 찾을 알고있다. 그래서 나는 집에서 작업 방법의 수백을 통해 흐르고과 함께했다 한  가정에서 돈을 버는 53 합법적 인 방법 .
일부는 한 달 당신에게 몇 달러를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당신이 그들에 투자해야하는 시간에 따라 강력한 축재가 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흥미로운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 읽기. 당신은 당신이 한번도 들어 본 적이없는 뭔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온라인과 가정에서 돈을 벌어

어떤 숨겨진 재능이 없으십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가지고있다.
나는 특별한 재능이 없다. 나는 단지 열정적으로 궁금합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내 아내 케이티는 교활하지 그래서 대신 로컬 5K 실행 계획했다.
우리가 판매하는 병아리를 제기 여자에서 우리의 닭을 구입 $ (25) / 각 ( 당신이 올리고 닭을 판매하지 않으려는 경우에 읽기 ).

1. 블로그 또는 온라인 사업을 시작

온라인 사업은 내가 2005 년부터 생계를했습니다 어떤 날은 일찍 은퇴 도움이되었습니다 방법이다. 내 블로그를 통해 10 월에 $ 21,000했다.   내 국문 어떻게 돈 블로깅 년 - 궁극적 인 가이드를 만들기 위해 . 당신은 적게는 $ 2.85 한 달 동안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보다 작은!). 블로그를 만들고 제휴 판매 제품 보증 상품으로 활용.주제를 같이 고려 :  
  • 여행
  • 조리
  • 건강
  • 과학 기술
  • 개인 금융
  • 그냥 아무것도에 대한
내 단계별 지침과 함께 미만의 15 분의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나의 가이드 확인  돈이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을 .

2. 여분 $ 100 + 달 수 있도록 설문 조사에 참여

단순히 온라인 설문 조사 또는 제품 테스트에 답하고 집에서 돈을 벌. TV를 보면서 쉽게 여분 $ 100 개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일부 유료 설문 조사 웹 사이트를 살펴 보자. 이 웹 사이트의 모든에서 당신은 일부 여분의 현금을 적립하지뿐만 아니라 등 상품권, 상품 도면, 무료 제품,이 사이트의 모든 통해하는 보상을받을  가입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 헤드 업 : 어떤 설문 조사 사이트가 지불을 요청하는 경우, 그들은 아마 사기입니다.
설문 조사 마약 중독자
Swagbucks
OneOpinion
미국 소비자 의견
InboxDollars
된 pinecone 연구
업데이트 : PaidSurveys, 설문 조사 클럽, ProOpinion, 의견의 전초 기지, VIP 음성, 유고 브, 클리어 보이스 설문 조사, 제품 성적표, 수상 반란군, 조사 스팟, 그리고 해리스 : 다음은이 문서가 처음 발행 된 이후 우리가 추가 한 몇 가지 추가 조사 사이트입니다 투표

당신은 봉급 간 봉급주기 브레이크 하시겠습니까? 알아 플레이를 클릭하십시오

나는했습니다 첫 번째 팟 캐스트 중 하나는 지금에 말을하지만 그것은 나를 걸려있어! 최근 대학 졸업생, 나는, 시작하는 나의 재정을 제어 할 몰랐다. 스콧 앨런 터너는 정말 논리적 인 사람이어야하고 소화하기 쉬운 방법으로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모든 것을 분해. 그의 '상업'휴식은 재미있다! "  - 안나
월급 - 투 - 봉급 고리를 끊어야하는 방법          

3. 시계 영화 미리보기, 유튜브, 동영상 등

당신은 당신의 자유 시간에 비디오를보고 좋아합니까? 지금, 당신은 영화 미리보기, 뉴스, 유명 인사 비디오 및 기타 비디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비디오를 시청 돈을받을 수 있습니다.
Swagbucks 같은 사이트는 특정 동영상과 그들처럼을보고하도록 요청. 당신은 당신이 미리 이야기 할 것이다 분의 특정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 200 개월 (실적에 따라 다름)를 통해 얻을 수있다. 당신은 (기프트 카드 또는 페이팔 교환 할 수있는 포인트를) 시청 Swagbucks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입을 위해 단지 $ 5 얻을 수 있습니다!

4. 당신은 이미 구입 한 즉시 물건은 돈을 다시 가져 오기

당신은 환불을 받고 사랑합니까? 얼마나 멋진이 일을 할 필요없이 다시 물건에 이미 구매 한 돈을받을 것입니까? Paribus 당신이 온라인에서 쇼핑 한 점포는 당신에게 환불을 빚을 경우에 당신이 알 수 있도록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가입 무료입니다.Paribus는 이메일 계정에 연결하고 영수증을 확인합니다. 그들이 찾을 경우 소매 업체들은 자동으로 가격 조정 클레임을 제기 그들의 가격을 떨어졌다. Paribus을보십시오.
Paribus 당신은 아마 이미 월마트, 아마존, 코스트코, 베스트 바이 (Best Buy), 목표, 애플, 콜의 등을 포함한에서 쇼핑 상인의 거대한 숫자와 함께 작동합니다!

5. 다운로드이 앱을 설치하고

많은 회사로 - Google 포함하여 - 앱을 설치하는 당신을 지불합니다. 또한, 당신은 앱이 휴대 전화에 설치되어 매달 지불. 이러한 사이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 ShopTracker은 - 몇 가지 질문은 다음 장치에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답변, 그리고  당신은 즉시 $ 3.00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돈을 매월 적립하고 회사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합니다.
  • 닐슨 모바일 패널 - 닐슨의 시청률을 실행하는 사람들은 닐슨 모바일 앱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당신을 보상. 당신은 $ 50 년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 MobileXpression -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매주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장 조사에 참여하여 즉시 보상 게임을 플레이를 할 수.

6. 무료 $ (10)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가져옵니다

MyPoints에 가입하고 얻을  무료 $ (10) 아마존 선물 카드를 . 그것은 시작하기 쉽습니다 :
  1. 무료 여기 MyPoints에 가입하세요.
  2. MyPoints을 통해 (아마존, 월마트, 및 대상 포함) 1,900 최고 온라인 유통 업체를 통해 쇼핑과 구매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
  3. 선물 카드, 여행 마일과 75 최고 소매, 레스토랑, 여행 파트너로부터 더 많은 것을 위해 당신의 포인트를 보너스.

7. 무료 선물 카드 가입

Ebates는 것입니다  당신이 가입 할 때 당신에게 $ 10 기프트 카드를 제공  하고 첫 번째 캐쉬백 리베이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온라인 구매자에 대한 좋아요. Ebates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Ebates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이에서 쇼핑 할 상점을 통해 클릭합니다.당신이 상점에서 구입하는 경우 Ebates는 당신과 함께 분할 수수료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저장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Ebates에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30) 시간 8. 테스트 웹 사이트

적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이 얼마나 나쁜 또는 얼마나 좋은 그것이 생각? 지금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공유 할 돈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웹 사이트를 열고 주위를 클릭 한 돈을받을. 새로운 또는 업데이트 된 웹 사이트 소유자는 자신의 사이트를 테스트하기 위해 보상한다.
사용자 테스트하면 거의 벌 수  시간 동안 $ 30 . 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은 매 20 분 동영상 페이팔을 통해 $ 10 지불 완료 한.
  • UserTesting는 웹 사이트 나 앱을 방문 일련의 작업을 완료하고, 당신의 생각을 기록하기를 지불한다.
당신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동안 화면은 음성뿐만 아니라 기록됩니다. 그들의 고객은 애플, 마이크로 소프트, 어도비, 그리고 다른 포춘 500 대 기업을 포함한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생각을 공유 할 수있는 몇 달러를 원하십니까?

건강 인을 지불하기 9.

건강 앱 AchieveMint 건강 인과 산책 같은 일을하고, 음식을 추적, 또는 건강 설문 조사를 주셔서에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현금이나 아마존 기프트 카드 교환 할 수있는 포인트를 적립. 모든 10,000 포인트를 들어,  당신은 $ 10 적립  및 수입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AchieveMint 이미 핏 비트, RunKeeper, Healthkit 및 MyFitnessPal을 포함하여 사용 할 수있다 피트니스 앱에 연결합니다.
당신은 AchieveMint에 가입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하기위한 10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10. 프리랜서 또는 프리랜서 작가가 되십시오

프리랜서로 일을 크게 소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어 학위 또는 자연적으로 작성된 텍스트의 실수를 찾을 수있는 사람과 집에 엄마에 관심이 있습니까?
같은 거대하고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  Upwork은  사용자가 작성 또는 기술에서 비즈니스 문서에 아무것도 편집 할 수있는 작업의 모든 종류의 고용하려는 고용주의 수천이있다. 매일 기사를 위해 돈을받을. 좋은 평판을 얻고 당신은 풀 타임 작업으로이 작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 기술 프리랜서

자유 계약으로 모든 기록에 대한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같은 사이트에서 디자인, 그래픽, 마케팅 및 웹 프로그래밍 작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단위로 지불을 선택합니다.

12. 가상 비서가 되십시오

가정에서 사람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가상 지원 사업 (VAS)는 이메일을 확인하고 인터넷 조사 처리 또는 소규모 기업을 위해 일하고에 여행 계획을 만들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이 엔드 소득자는 $ 50- $ 시간당 100을 명령 할 수있다.
일부 유명 사이트는  Zirtual  및  Upwork

(13) 개인지도

집에서 사교육 수업을 제공하고 SAT 지식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몇 가지 필수적인 일상적인 작업이있는 경우, 일정을 선택합니다.
또는 오히려, 온라인 과외에 갈 적립  시간당 $ 20  에  체그 교사 .

14. 공유하여보기

당신이 포커스 그룹 회사에서 사용할 개인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귀하의 솔직한 의견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조직은 귀하의 의견에 자신의 제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얻을  $ 50 $ 100 이상 . 2020 패널을 확인하십시오.
친구가 자신의 로컬 쇼핑몰에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는에만 포커스 그룹을하고 약간의 측면 돈을 버는하지만 베이비 시터 밖으로 때때로 밤을 지불한다.

15. 속도 피자

많은 기업들이 현지 피자 상점을 평가 해 지불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피자의 품질에 장소를 평가해야하고 자신의 배달 시간을 확인합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얻을 수있는  무료 피자, 플러스 $ 5 . 그냥에서 등록  Trendsource  및 시작.

 


 

16. 검토 물건

리뷰 쓰기 사이에 아무것도 적립  $ 1 리뷰 당 $ (50)  요구 사항에 따라. 옐프는  당신에게 특별한 초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7. 검색 엔진 변경

당신은 그물에 뭔가를 검색하는 구글이나 야후를 사용하십니까? 지금, 뒤에 그대로두고을 선택  빙 검색 엔진 .
빙에 일반 검색을 수행 그것을 기본 검색 엔진 만들기, 선물 카드를 교환 할 수있는 학점을 취득. 당신은만큼 벌 수있다  달 당 $ 5 $ 10 . 팁 : 검색을 수행 할 때 그냥 로그인에있어.
또 다른 옵션은 닐슨 디지털 음성이다. TV 등급을 게시하는 큰 회사 - 디지털 음성 닐슨의 일부입니다. 그냥 웹 서핑을하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18. 데이터 입력

정보를 입력하여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기술을 사용합니다. 를 통해 이동  크레이그리스트  또는  Upwork  및 데이터 입력 및 자신에 대한 관리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쉽게 재택 근무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19 일

에서 마이크로 작업을 선택  아마존 기계 터크 . 이들은 인간의 상호 작용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당신은 가정, 유연한 시간에서 작업 할 수 있으며, 세계 최대의 유통 업체 중 하나에 의해 지불.
여기에 근로자가 완료 한 작업의 몇 가지 예입니다 :
  • 이 검색어에 대한 올바른 맞춤법을 선택
  • 이 웹 사이트는 일반 관객을위한 적합합니까?
  • 이 이미지의 제품에 대한 품목 번호 찾기
  • 이 키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를 평가
  • 이 두 제품은 같은입니까?
  • 제품에 대한 적절한 카테고리를 선택
  • 이 문서의 톤을 분류
  • 영어와 프랑스어로 단락 번역

당신은 부자 얻기 위해 지금 당장 할 수있는 여섯 가지 란 무엇입니까? 알아 플레이를 클릭하십시오

스콧은 재정 화려한이며 모두에서 그의 큰 도움이 조언을 얻을 수있는 기술 능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하나가 재정의 어두운 세계에서 자기 자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의 형태로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행운을 따라 전달하고자하는 관대 한 영혼입니다. " - A. 마리
당신은 지금 당장 할 수있는 6 가지가 풍부한 가져 오기          
당신이 빨리 빚 나가 더 많은 돈을 저장하고 풍부한 은퇴 할 수 있도록 쇼에 가입하십시오.

(20) 온라인 여행사

당신은 당신의 자유 시간에 익스 피디아 같은 여행 웹 사이트를 탐색 하는가? 그런 다음, 여행사에 대한 대안으로 당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수료 위해 그것을 할. 시작 wikiHow의  팁을 시작하기.

(21) 준회원 마케팅

당신은 이미 관심 무언가에 블로그가있는 경우, 돈 메이커 변환합니다.
같은 동료 네트워크에 가입  아마존 제휴  또는  구글 애드 센스를 홍보 할 제품을 선택하고, 콘텐츠 사이트를 광고한다. 누군가가 블로그 나 기사를 읽고 때마다, 당신은 돈을받을.

 (22) 판매 강의 계획

학술 연구를위한 부드러운 구석이 있으십니까? 특히 새로운 교사 또는 첫 해 교사에, 당신의 강의 계획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교사 급여 교사는  당신이 당신의 교육 자원을 판매하고 공유 할 수있는 교육자의 시장이다.

(23) 플레이 온라인 게임

당신은 아케이드 또는 포커 챔피언입니까? InboxDollars에서 좋아하는 퍼즐이나 카드 게임의 일부를 재생합니다. 그것은 재미, 플러스 당신은 무료로 플레이뿐만 아니라 보상을 위해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포커스 그룹 (24) 테이크 부

ProOpinion 같은 온라인 포커스 그룹에 참여하고, 체크, 기프트 카드 또는 페이팔 예금을 통해 돈을받을.

검색 엔진을 검사 (25)

에서  Leapforce , 당신은 미리 정의 된 쿼리에 대한 연구를 수행을 분석하고, 자신의 사용과 관련하여 검색 엔진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검색 엔진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팬 페이지를 유지 (26)

트위터 나 페이스 북에 팬 페이지는 그들과 함께 연결하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에 로그온  Fiverr  사회적 페이지를 유지하기위한 작업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여섯 습관은 무엇입니까? 알아 플레이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금융 록 스타를 우연히 발견 기뻐요! 조언은, 개인 재미, 격려, 굉장하다, 스마트 결정과 재정적 인 자유로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최고 수준의 쇼, 록 스타 호스트! " - 조엘 L.
재정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여섯 습관          
당신이 빨리 빚 나가 더 많은 돈을 저장하고 풍부한 은퇴 할 수 있도록 쇼에 가입하십시오.

27 수정 구글의 실수

등 구글, 야후, 빙 같은 사이트는 검색 결과를 고정을 지불합니다.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의 오류를 수선하고는, 성적 관련, 유용한해야한다. 이 일을 당신은 시간 당 약 $ 12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28) 온라인 심사 위원

당신은 법과 질서를 사랑합니까? 지금까지 법정에 앉아 누군가가 무죄 또는 유죄 여부를 결정하고 싶어?
eJury는  변호사에게이 법원에서 실제 배심원 앞에서 재판에 들어가기 전에 사건을 "사전 시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Jurors 검토 사실과는 질문에 답하고 완료시 "평결 제출"버튼을 클릭합니다.
각각의 결론 내릴를 들어, eJurors은 지불  $ 10-5 $을  경우의 길이에 따라. 당신은 확실히 eJuror으로 풍부한 서빙을받지 않습니다,하지만 하나의 경우 일주일은 아마 당신의 인터넷 액세스를 위해 지불 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주는 한 가지는 무엇인가? 알아 플레이를 클릭하십시오

LOVE 스콧의 에너지! 비즈니스 / 돈은 이야기를하고있어 사람에 따라 매우 건조하고 지루한 주제 될 수 있으며 그 확실히 스콧의 경우되지 않습니다. 내가 종사하고 동기를 유지합니다. 또한, 어떤 멋진 '라디오'음성. 매우 좋습니다! " - 브리타니 펠릭스를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주는 한 가지          

간병인 수

29. 애완 동물 앉아

당신은 애완 동물을 숭배 하는가? 당신의 장소에 앉아 애완 동물을위한 이동합니다. 당신의 집은 많은 애완 동물을 수용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같은 웹 사이트  Care.com는  애완 동물 시터와 애완 동물 관리를 찾는 사람들을 함께 제공합니다. 현명하게 요금을 인용해야합니다.

(30)에서 가정 보육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함께 집에 있다면, 왜 홈 데이 케어에서 시작되지.
그들은 가까운 것을 좋아하고 사람들이 더 많은 기업 보육 것을 포함 훨씬 적은 수의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매우 달라스의 우리 지역에서 돕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국가에서 인증을받을 필요가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뿐만 아니라 당신의 아이들과 하루를 보내고 오는 동안 아이들을 돌보는 큰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크리 에이 티브 받기

31 서예

초대 카드, 웨딩 카드 및 기타 문구에 대한 핸드 레터링를 수행합니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글꼴 조합을 사용하여 서예 모험으로 시작. 상기 봐  에디터 선택 서예  섹션.

(32) 기록 전문가

당신이 당신의 쓰기 능력을 좋아하거나 프로그래밍 재능이없는 경우에도 자유 전사를 할 수 있습니다. 속기는 세부 작업이지만, 다행히도 당신은 야간 또는 하루 중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같은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33 쿡

목록은 끝이 없다, 생일, 휴일, 축구 파티 - 대학 친구는 가장 아름다운 쿠키를 만들고 일년 내내 그들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찾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요리와 빵을 좋아합니다. 이 당신을 경우, 당신의 부엌에서 음식 사업을 실행 해보십시오. 생일 파티, 저녁 식사, 또는 다른 이벤트 케이크 나 쿠키를 굽는다.
식품 안전 법률을 준수하고 재미를해야합니다.
빵 판매 및 파티와 문제없이 휴가 잔치를 원하는 가족을 위해 집에서 만든 음식을 만들 시간이 없어 많은 엄마가있다.

(34) 측 사업을 시작

측면에 뭔가를 시작하는 온라인 개인 스타일리스트 또는 다른 많은 옵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노력을하지만, 당신이 갈 수있는 많은 다른 노선이있다.
당신은 에이, Jamberry 같은 기존의 회사와 함께 작동,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정 스티치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해결해야 할 수도 지역 사회의 필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국내 기업은 회계 능력이 필요합니까?

당신의 물건을 임대

35 주차 공간을 임대

당신이 당신의 근무 시간 동안 주차 공간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그것을 밖으로 임대 고려  크레이그리스트 .

36. 당신의 자동차를 렌트

잠시 여행이나 주말에 자동차를 사용하지? 그것을 밖으로 임대. RelayRides  및 GetAround는  시간 단위를 지불하면서이 당신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는 공항 주차장에서 유휴 앉아있다? 그럼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ightCar을  하고 도착 관광을 도와드립니다.

37. 온라인으로 옷을 임대

당신이 오랜 시간 착용하지 않은 옷의 전체 옷장이있는 경우,이를 임대. 같은 사이트 RentNotBuy  및  Loanables는  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여부를 현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지 않는 경우 차고 세일에 포함 또는 온라인 위에서 언급 판매하는.

(38) 임대 자전거, 사이클, snowsports 또는 기타 장비

때 사용, 당신의 마음에 드는 장비를 대여하지.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inlister를 당신의 스포츠 장비를 대여 할 수 있습니다.

39. 스튜디오 공간, 음악 악기를 대여

기타는 매일 사용하지 않고, 방 구석에 누워있다? 에 임대하여 수익을 창출  점화 플러그. 당신은 앰프, 마이크, 거문고, 또는 리허설 룸이나 스튜디오처럼 다른 음악 악기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월 예산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알아 플레이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해외 종종 살 계획 및 예산에 사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나에게 이해가되지 않는 찾을 수 있습니다. 스콧에 관계없이 당신이 사는 곳 세계의 모든 가정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지도. " - 해외 육아
월 예산을 수행하는 방법          

이미 자신의 물건에서 돈을 벌어

돈을 만들기 아름답게, 당신이 다른 취미를 보완하는 취미입니다. - 스콧 알렉산더

40 깔끔함까지

당신은 아마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물건이 있습니다. 주택 건설업의 국가 협회에 따르면, 1973 년 평균 주택 크기는 1,644평방피트했다. 즉, 2014 년 청소 먼지 2천6백24평방피트에 정렬 아웃 스토리지 옷장 성장하고, 차고 판매를 넣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에 "물건"압도하는 경우,라는 좋은 책 체크 아웃  정리까지의 삶을 변화시키는 마법을 . 이 책은 아닙니다 당신이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계속하고 제거 할 수 있도록 일의 당신의 인식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41. 귀하의 골동품을 판매

당신이 젊었을 또는 마지막 홈에 맞게 있지만 새에 맞지 않는 항목이있을 때 당신은 물건을 수집 했습니까? 모든 수집품을 얻고 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부 골동품 또는 수집품을 경우, 그들에게 평가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저렴한 가격으로 드문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스타 워즈와 X-파일 트레이딩 카드의 내 오래 유지 컬렉션은 eBay에 몇 센트에 팔리고 있었다, 그래서 난 그냥 추억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42) 벼룩 시장 던지기 또는 반전

당신은 교활한면이있는 경우, 잘 사용에 넣어. 가장 가까운 벼룩 시장, 방문  크레이그리스트 , 또는  Freecycle.org을  하고 특별한 터치를 복원, 몇 가지 흥미로운 아이템을 구입 추가하고 이익을 위해 그들을 재판매.
테이블을 다시 마무리이나 예술에 이전 판을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 보물로 쓰레기를 켭니다.
당신이 아이디어를해야하는 경우 클립을 확인하십시오. 이 아이디어의 세계를 가지고,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맞춤 아기 보육 램프 또는 70 년대에서 재 묻은 줄을 지불하는 방법을 놀랠 것입니다.
당신은 일의이 유형을 즐길 경우, 에디터 선택 저장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아내의 친구 중 하나는 그녀의 두 아들과 함께 집에 머물고 큰 느꼈다, 그러나 그녀는 예술 배출구를 갖는 놓쳤다. 그녀는 에디터 선택에 인기가 무엇인지 연구하고 사람들의 사진을 예술적 버전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녀의 가게로 바쁜이 될 것이 몇 개월을했다.

 43. 귀하의 휴대 전화를 판매

새 모델 또는 이전 여부, 당신은 당신의 휴대 전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같은 작업 아이폰,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선물 카드를 제공 아마존 갈 수  Swappa  및    오래된 전화 당신에게 현금을 제공합니다.

(44) 반환 프린터 카트리지

무료 크레딧 등 오피스 디포, 스테이플, 같은 사무실 공급 상점에 당신의 빈 프린터 카트리지에 손을.

45. 이전 스냅 샷을 판매

당신은 어딘가에 누워 또는 컴퓨터 공간을 가지고 어떤 임의의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까? 같은 포토 사이트에 그들을 판매  iStockPhoto .
이러한 웹 사이트는 누군가의 사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지가 판매 가치가 있다고 느낄 경우에도, 단지 그것을 시도를 제공합니다. 매우 자주, 매일 오브젝트의 가장 소홀히 사진은 간단한 펜과 종이와 같은 트릭을 할.

(46) 침대와 아침 식사 또는 에어 비앤비

이미 살 곳이 있습니다. 당신이 방문하는 부모 나 가까운 음악이나 스포츠 경기장과 대학 캠퍼스 근처에 살고 있다면, 약간의 침대와 아침 식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너무 열심히 보인다면, 같은 사이트 확인  에어 비앤비 안전하게 임대하고 돈을받을 수 있도록 도움. 나는 친구와 함께 스위스를 여행 할 때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좋은 서비스입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링크에 가입  하면 첫 번째 예약 떨어져 $ 35 얻을 것이다!

47 판매 온라인

차고 세일 스타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당신이 판매하고 싶은 몇 가지 정말 좋은 일이있다. 이베이, 크레이그리스트, 페이스 북 그룹에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아내는 그녀가 더 이상 사용 로컬 판매하는 것보다 이베이를 사용하여 더 많은 만든 일부 케이트 스페이드 지갑을 판매했다. 그녀는 지갑에 대한 매우 낮은 가격을 요구해서 시작하고 입찰까지 그녀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높은 가격을 몰았다.

(48) 열기 은행 계좌

은행이 개방 계정에 대한 보너스를주는 간단한 구글 검색은 현재 이벤트의 목록을 반환합니다. 요구 사항을 읽어주의,하지만 당신은 시간이 있다면, 당신은 몇 백 달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49. 책을 판매

검소한 생활 전문가 로렌 Greutman에서 최근의 이야기를 체크 아웃 :
내 10 살짜리 아들이 집에 우리 공원의 무료 라이브러리 상자에서 책을 가져왔다. 그것은 생물학 교과서했다 - 교사 에디션. 그는 흥미 보였다 상기 이봐, 그것은 (아무 생각 당신이 그것을 판매 할 수가없는) 무료이었다. 내 아마존 판매자 앱에서 스캔하고 약 $ (150)의 가치가 있었다 깨달았다. 그는 너무 흥분했다. 우리는 $ 130 판매를 나열하고 판매! 그에게 말하려고, 그는 단지 $ 130했다!
나의 시아버지는 그의 오래된 신학교 책이했다. 나는 30 살 책이 너무 많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믿을 수 없었다!
심지어 일반 책은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같은 상점  절반 가격이 책정 도서  등은 현재 책의 각 당신에게 달러 센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것을위한 당신의 선반에 공간을 절약하고, 당신은 몇 달러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책에 대한 대부분의 현금을 원한다면,  BookScouter를 사용하여 오래 된 책을 치우는 확인하십시오.
  1. BookScouter로 책의 ISBN을 입력
  2. BookScouter 가장 높은 지불 책 매입 회사에 대한 자신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합니다.
  3. 당신이 당신의 책을 당신에게 가장 돈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으면, 당신은 몇 가지 정보를 입력
  4. 책을 배송하고, 돈을 받고! 대부분의 기업은 운송을 인쇄하거나 우체국에 갈 필요에서 시간을 절약 선불 배송 라벨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세금 환급을 원하지 않는 왜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알아 플레이를 클릭하십시오

스콧은 자신의 낙관적 인 성격과 그의 조언이 팟 캐스트 바위. 그는 기본 단계부터 고급까지, 우리의 재정을 개선하기 위해 좋은 정보를 많이 제공합니다. 그의 웹 사이트는 또한 훌륭한 정보가 가득! 당신에게 스콧 감사합니다! " - 제스
당신은 세금 환급을 원하지 않는 이유          

(50) 쇼핑 온라인 현금을 다시 적립

같은 사이트  뚱뚱한 지갑은  당신이 그들의 상점에서 쇼핑을 할 때 당신을 지불합니다.이것은 당신이 또는 간단한 현금 다시 거래에 대한 할인 혜택을 의미 할 수있다.

51 구매 식료품 얻을 리베이트

같은 많은 리베이트 앱  Ibotta  및  Checkout51은  식료품 구입에 현금 리베이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와 식료품 영수증의 사진을 촬영해야하고, 심지어 일반 식료품 점에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냉장고에 무엇이 (52) 공유

닐슨 소비자 패널은  냉장고에서 무엇을보고 선물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냉장고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하고 그들에게 그것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주, 당신은 당신의 구입을 모두 스캔하여 데이터를 전송한다. 또한 시간에서 당신의 의견에 대한 시간에 질문에 대답하는 접촉 할 수있다.
  2. 패널 멤버가된다는 것은 일주일에 한 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3. 각 상호 작용 포인트를 축적하고 이상이 패널에있어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4. 준비가되면, 당신은 보상을 얻기 위해 이러한 포인트를 현금으로.

53. 당신의 정크 메일 판매

당신은 정크 메일을 받고 사랑합니까? 당신이 저 같이 인 경우에, 당신은 아마하지 않습니다 - 우리가 쓰레기를 호출 그 이유는! 당신이 그것으로, 재활용 쓰레기, 또는 겨울에 구울 이외의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중소기업 기술 센터는  정크 메일과 이메일을 당신에게 비자 선불 카드를 제공하는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공개 : 우리는 여기 몇 가지 유명한 사무실 고양이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제휴사 링크 우리가 그들에게 좋은 고양이 음식을 살 수 있도록. 귀하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