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Money

Loading...

среда, 17 апреля 2019 г.

어떻게하면 안드로이드 게임으로 거의 $ 1,000,000,000를 벌었습니까?

 

일반적으로 직장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게임을보고 백만 달러를 벌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프로그래밍에 결코 관여하지 않았지만, 내가 직업을 잃었을 때 운동이 잘 될지 결정했다. 

처음에는 모든 종류의 프로그래밍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외관이 다른 언어와 게임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배우면서 Construct 2가 저에게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D 게임을 만드는 프로그램).

나는 200 달러의 라이센스를 사서 게임을 바꾸기 시작했다. Angora Birds와 비슷한 일을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새 대신에 큰 소리로 화장실을 운영하는 대신 (실제로 소리와 게임을 위해) 그러나 무언가가 잘못되어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일반적으로 몇 달 동안 던져서 내 것이 아니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기성품 게임의 판매를 우연히 발견하고 올바른 행동을 결정했습니다. 게임을 구입하고 수십 개의 레벨을 추가하고 완전히 캐릭터를 변경하면 게임을 시작하기에 흥미로운 게임도 시작됩니다. 각 웨이브에는 고유 한 늪지대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게임은 꽤 재미 있고, 광고를 삽입 한 다음 첫 번째 허풍을 불러 일으 킵니다. 모든 것이 훌륭하지만 Google 재생에 업로드 할 apk 파일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전에 제 3 자 서비스에서 수행 되었다면 이제는 닫았으며 일반적으로 구성 2를 구입하거나 컴퓨터에있는 코드 건물의 도움을 받아 설치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탬버린과의 긴 댄스가 끝난 후에도 필요한 apk 파일을 수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자리에 나는 게임에 구글 게임을 게시하고 이미 그 고통과 함께 저에게 거의 백만 달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루, 일주일, 한 달, 그리고 뭐야? 아무것도, 모든 것이 0입니다. 아니,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그것이 똥이라고 말하면, 괜찮아. 그건 내 잘못이야.하지만 아무도 그 페이지에 오지 않아, 게임이 익사하고 나와 같은 수천 명의 패자 중에 길을 잃었 어. 아무도 페이지를 보지 않고 아무 것도 다운로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며칠 후 스크린 샷의 삼촌이 담배를 피우며 3 세에서 12 세까지,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 최대로 연령 제한을 늘려야한다는 사실이 밝혀짐에 따라 차단되었습니다. 14. 

어떻게 든 내 사이트에서 게임을 광고하려고했으나 결과는 여전히 0 점입니다. 인기있는 사이트는 없지만 하루에 1,000 유니크가 있고 적어도 1 명이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아니.

결론 

1이 계약은 학생을위한 저렴한 이혼이며,이 제품을 구입 한 99 명의 사용자는 돈을 벌지는 않았지만 비용을 회수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200 달러를 지출하면 파일을 수집 할 수 없으며 더 많은 돈을 지출하거나 탬버린으로 댄스를 조정해야합니다. 언젠가는 누군가가 게임을하고 월 1 백만 회씩 즉시 다운로드되었다는 그들의 광고는 패자를위한 이혼입니다. 또한 엔진이 매우 느리고 약한 스마트 폰 게임이 느려집니다. 

승진없이 게임에 버는 것은 단지 비현실적인 일입니다. Zuckerberg와 같은 블로거가 우연히 게임에 비틀 거리며 링크를 제공 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 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환상에 가깝습니다.

3 Google 검색에서 백만 번 다운로드 한 다운로드는 모두 예를 들어, 다운로드 한 게임마다 50 센트를 투자하고 게임에서 판매 또는 광고에서 70 센트를 총 20 센트의 순이익 10 다운로드 횟수가 500 만회가되면 500 만 달러를 지출하기 위해 2 백만 건의 이익을 얻게됩니다. 

4. 차고에서 자동차를 조립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탈바꿈 할 수있는 시간과 재미를 위해 학생들을위한 네트워크를 만들 수있는시기가되었습니다. 10 억 달러 규모의 사업.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로 다시 자격을 부여하거나 후원자를 찾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P / S이 게임은 " Mafia vs Toilet " 이라고 불립니다 
또는 여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및 겁 먹은 여기를 클릭

하여 www.DeepL.com / Translated와 번역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