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Money

Loading...

четверг, 28 декабря 2017 г.

첨부 파일없이 $ 300에서 $ 15000까지 무료 비트 코를 얻는 방법,하지만 즉시!


   $ 300 ~ $ 15000 무료이며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http://faucethub.io  등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영어로 된 사이트이지만 Google 번역을 사용하는 모든 언어에 대한 지원이 있습니다. 

등록 후에 안티 바이러스가있는 경우 미리 바이러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시작 마이닝을 누르기 만하면 더 이상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프로세서의 속도에 따라 시간당 약 100 개의 satoshs가 많지는 않습니다 (1 bitokone 100 000 000 Satoshi에서) 이것은 매우 작지만 확실히 광업을 수행하고 다른 사이트를 자유롭게 탐색 할 수 있으며 둘째로 오늘은 많은 돈이 아니며, 1000 통화의 경우 1 년 동안 암호화 통화의 성장이 어떻게 가능한지 알고 있습니다. 이미 100 달러와 1000 달러가 주어질 것입니다. 
당연히 이것이이 사이트의 가장 좋은 기회는 아닙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사이트를보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소위 크레인에갑니다.



1 이것이 탑 크레인 페이지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줄 수있는 시간 (종종 글을 쓰는 것보다 적게주는 것), 시간이 지나면 시간에 따라 인기를 얻고, 1 시간 만에 더 많은 돈을 얻을 수있는 사투아의 양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길수록 돈을 더 많이 주어야합니다. 
2 이것은 수집 할 수있는 암호화 통화의 이름과 그것이 배포하는 크레인의 수입니다. 
3 통화를받는 방법. 당신은 내가 쓴 광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징에서 나는이 버튼이나 게임을 훑어 보았습니다.하지만 나중에 이것에 관해서는 faucethub.io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4 돈을 분배하기위한 크레인 자체는 CLAM을 클릭하고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탭이 가득 찼음에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보안 문자가 풀리고 아무 것도 알려지지 않습니다).
지갑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먼저 지갑을 열어야하고 (지갑이없는 경우) 지갑을 묶어서 지갑에 묶어야한다고 말한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아픈 것은 아닙니다.)))).))).



그런 다음 captcha를 해결하면 슬라이더를 앞으로 드래그하면됩니다.



확인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각 사이트마다 모든 것이 다릅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이트에서도 CAPTCHA에 단어를 다시 입력해야합니다. 보도 자료



단어 입력



항상 단어를 입력하면 다른 사이트를 열어서 더 잘 닫을 수 있고 시스템을 느리게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런 다음 10 초 동안 기다렸다가 버튼을 다시 누릅니다.




그리고 여기 오랫동안 기다려온 14,031,543 satosh입니다. 3 ~ 4 분 후에도 계속 갈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시스템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돈을 분배합니다. 일부는 즉시 귀하의 계정에 전송 faucethub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일정 금액을 축적해야합니다. 다시 한번, 나는 모든 시스템을 반복한다. 단지 이해할 만하다. 모든 것이 직관적으로 명확하다. 
다음은 가서 돈이 도착했는지 faucethub에서 확인하십시오.


돈은 즉각적으로 나오지만 스크린 샷에서 가장 큰 지불금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필요한 금액을 입력 한 후 지갑에서 추론합니다.

원하는 통화로 지갑을 선택하고 주말과 공휴일에 따라 몇 시간 또는 며칠 후에 지갑에 이미 돈을 받게됩니다. 
나는 Dogecoin 통화를 먼저 모으고 10 Dogecoin 만 필요하며 2 시간 안에 조립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Bitcoins를 꺼내려면 0.0002 BTC를 수집해야합니다. 이것은 꽤 많이 당신이 수집하는 시간을 더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도제 코인이 0.01 달러를주는 오늘날의 저평가 통화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최근 Dogcoin 팀이 프로그래머를 찾고 있었고 
  2018 년 8 월에 통화가 얼마나들 것인가에 대한 그래프가 있습니다. 2018 년 1 
월 1 센트 2 월 2 센트 
3 센트 4 센트 
4 월 8 센트 
16 센트
6 월 
월 6 월 
8 월 8 월 7 월 8 월 $ 1

그런데 12 월에 벌써 1 센트가 들었으므로 계획은 과장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300에서 100까지 Dogecoin을 매월 10에서 100까지 모을 수 있다고 계산합니다. 매월 3000 달러. 8 월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몇 년 후에 그들은 Doge에게 1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얘들 아,이 찌꺼기를 읽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니 가야


겠다 .))) 그리고 심지어는 부지에서라도 복권을 할 수있다. 나는 심지어 1000 개의 사오시를 넣어야하는 진실을 이겼다. 그러나 승리했다. 2000 년 이상 이었지만 모두 잃었다))).




게임을 아주 간단하게하기 위해 당신은 시간을 선택하기를 좋아하는 게임으로 가고 티켓을 사면 더 많은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100 장의 티켓을 샀다. 오른쪽에는 상금이 있습니다. 10 가지 상품이 있으므로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기사를 읽는 동안 몇몇 사람들은 이미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http://faucethub.io/r/29823029에 등록 하고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나는 또한 두 개의 구름 광업 dogemining.org를 광고 할 것이다 그들은 하루에 2 %에서 4 %로 지불 할 것을 약속합니다. 최소 투자액은 7 $입니다. 회사는 영국에 등록되어 있으므로 모든 것이 그렇게 끔찍한 것은 아니며, 도그 코인이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아마도 돈으로 생존하고 파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100 달러의 투자로 1 개월 후 160 달러를받습니다. 
$ 1000의 투자로 당신은 한 달 후 870 달러를 받게 될 것이고,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 https://dogemining.info/ 
같은 원칙이지만 더 많은 스크립트 속도를 추가하고 달러뿐만 아니라 Dogecoin과 Bitcoin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매우 간단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광산의 속도와 소득이 증가한 두 동전을 던졌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사가 마음에 들면 몇 개의 동전을 지갑에 던질 수 있습니다. 


Bitcoin (BTC) 1DkP12nRbTVSrVt1dgJzBEBg2bdX9d8L6M 

Dogecoin (DOGE) AEJsVny8N1rKpt9jLo6qaQbdpZY3sxeeWJ 

Litecoin (LTC) 37KVmNfCfV38K9qUaefX6hgd6f7BAASStH 
혼동하지 마십시오))))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