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Money

Loading...

пятница, 2 декабря 2016 г.

Sunny Leone 써니 리온 (37photo), 네하 싱 BBC에 100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리스트


 써니 리온은 그것을했다  BBC 의 100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입니다. 그들은 다시 한 번 높은 프로필과 기업가, 엔지니어, 스포츠 우먼, 비즈니스 여성, 패션 아이콘과 예술가를 포함하여 영향력있는 여성의 혼합물이다.

써니, 그녀의 다섯 번째 주년을 축하하는 사람들  볼리우드 , 2011 년 논란이 리얼리티 TV 쇼 'Bigg 보스'에 참여하여 인도 연예계에 시작했다.

그녀는 '지즘 2', '대박'과 '에크 Paheli 릴라'와 같은 볼리우드 영화에서 주연에 갔다.Gouri Chindarkar (상 글리), Mallika 스 리니 바산 (첸나이), - 외에도 배우에서, 목록은 네 인도의 이름이 포함  네하 싱  (뭄바이) 및 Saalumarada Thimmakka (카르 나 타카), 성명을 읽을 수 있습니다.

Chindarkar는 상 글리, 마하라 슈트라에서 20 세의 컴퓨터 공학 학생입니다. 그녀는 지금 '클라우드 학교'로 알려진 독특한 학습 경험을 경험하는 인도의 첫 번째 아이 중 하나입니다.

스 리니 바산, 57, 그녀는 '트랙터로 알려져 트랙터와 농기구 회사의 CEO 인  여왕 인도의'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트랙터 제조 업체에 그녀의 가족 회사를 성장했습니다.

싱 괴롭힘을 무시하는 뭄바이에 거리를 걷는 여성을 장려하는 운동을 설립 한 34 세 배우 - 작가이다.


Thimmakka 80 년 이상 8,000 그루의 나무를 심은 카르 나 타카, 첫 아이를 가질 수없는에서 사회적 조롱에 대한 응답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에서 105 세 환경 운동가이다. 그녀는 BBC 100 여성의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여성이다.

올해의 높은 프로필 여성 중 일부는 싱어 송 라이터 알리시아 키스를 포함한다; 체조 시몬 담즙과 프랑스의 정치 라 치다 다티 우승 미국의 금메달. BBC의 100 여성 시즌은 월요일에 시작했다.


볼리우드 여배우 써니 리온은 언론과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험담을 중지하지 않지만, 그녀의 새로운 모바일 앱이 인증 정보를 확산 도움이 그녀의 팬과 직접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미디어 어쨌든 나에 대해 험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할 수있는 것은 공개 도메인에 외출하기 전에 정보를 필터링, 그래서 그들은 정통"써니 말했다.

5 년 내에 영화 '지즘 2', 그녀의 볼리우드 여행을 시작하는이 영화 산업에 그녀의 가시성을 actressensured하고, 'Ragini MMS 2', '에크 Paheli 릴라', 'Kuch Kuch Locha 하이'잭팟 '같은 영화에서 행동 '와'한 밤 몇 가지 이름을, '스탠드. 그녀는 또한 '달콤한 꿈'라는 이름의 전자 책을 저술.

그녀는 또 다른 책을 제작하고자하는 경우 물었을 때 모바일 앱을 가지고 최초의 인도의 유명 인사 인과 전자 상거래 산업, 입력, 써니는 "솔직히,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은, 나는에 그렇게 그냥 수 있습니다 미래. 내가 달성하기 위해 많이 있습니다. 지금, 나는 내가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어요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고 행복하다. 나는라는 영화를 촬영하는 바쁜 오전 이후 '테라 Intezaar'Arbaaz 반대 Raajeev Walia 감독 칸, 꽤 있다는 점에서 소비하고 있습니다. "

수요일에 자신의 모바일 앱을 출시 볼리우드 여배우 써니 리온, 그녀는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앱에 배우 소남 Kapoorand Ranveer 싱 시청에 관심이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시작되는 같은 모바일 앱을 actressshould있는 대한 질문, 써니는 말했다 : "나는 소남 카 푸르는 그녀가 다른 나라에 여행하고 탐험 유지로 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소셜 미디어의 모든 볼리우드 스타를 따릅니다.. "

Foodpanda 그녀를 위해 음식을 가져옵니다, 써니 리온 구출


"이 배우에 관해서, 나는 Ranveer 싱은 매우 흥미로운 생각, 그는 미친, 그는 재미! 그는 패션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에, 그는 너무 괴팍스러운 의상을 착용! 그 거 재미있을거야 그래서,"그녀는 덧붙였다 .
써니 리온은 다시 않습니다! 야후! 인도 계시 전 성인 영화 배우, 인도에서 다섯 번째 년 연속 가장 검색 개성이 될 총리 나렌드라 모디와 살만 칸을 날조했다.

써니 리온 : 미디어 어쨌든 나에 대해 험담한다


살만은 'Bigg 보스'는 남성 검색 두 번째로 가장 명사가 다른 칸하지만 아니었다 2016 년의 남성 유명 인사를 검색 한 대부분 위 자리를 착륙 것을 계속 스탠드 업 코미디언과 아미타 바찬, 샤 뒤에 TV 개성 카필 샤르마을 Rukh 칸과 아미르 칸.


카란 싱 그로버에 비 파샤 바수의 결혼식 주변의 버즈는 4 번에서 카트리나 카이 프 다음 피카 Padukonetook 동안 두 번째 대부분 검색 여성 유명 인사 세 번째 슬롯, 그녀의 위치를 ​​확보.

써니 리온은 쓸모없는 모델입니다. 그녀의 소식을 인쇄하여 우리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적어도 그녀에 대해 성가 시게한다. 대신 정부가 국가 개발에 대한 좀 더 PRNT. 라빈 드라


매년, 야후! 인도는 지난 12 개월 동안 인도의 관심을 캡처 한 사람, 이벤트와 이야기를 보여리스트 '평가에서 올해의를 발표한다.

지난 밤의 에피소드 톱, 볼리우드는 참가자가 바이러스 성 동영상을 만드는 데 필요한 맑은 그것을 판단했다 한 것을 특징으로하는 배우가 특별 지명 작업을 실시했다 Bigg 보스 (10)에 써니 Leonemaking에게 특별한 모습을 스타. 그녀는 그녀의 방법을오고 어색한 순간을 위해 준비되지 것처럼하지만 보인다.

써니는 행위 중에 흥분과 그의 'Maal'써니 리온이라는있어 Veeru을 연주했다 아이코닉 영화 Sholay, 마누 펀잡를 기반으로 재미있는 활동을하고 있던 지명 작업 후. 동거의 나머지 작업을보고 있었다 바니는 중지가 그녀의 maal를 호출 말하는 그 반대. 그러나, 마누는 뻔뻔하게 계속 사실 바니와 싸웠다. 그는 그녀가 조용히 말했다과 써니에 문제가있는 경우 그녀는 자신이 그에게 말할 것이다. 써니 비록 화가 듯했지만 응답하지하는 것이 바람직. 이 모든 바니, LOPA 및 Nitibha도 적절 써니 터치에 대한 옴 스와 미를 몹시 때리는 보였다 쇼의 여성 참가자가 아니었다. 또한 앞으로 조심하라고 경고했다.
 아미르 칸은 아마 그녀와 함께 일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인터뷰에서 어떻게 써니 리온을 언급했다 기억? 그 인터뷰의 발 뒤꿈치에 근접, 아미르는 'Mastizaade'여배우와 우정을 형성의 첫 번째 단계를했다. 배우도 그가 올해 호스팅 Diwalibash에 그녀를 초대했다.



지금, 우정의 달콤한 제스처로 불릴 수 있는지에, 아미르는 여배우로 자신의 행동을 감독, 프라 카쉬 Bharadwaj을 빌려왔다. 그녀는 그녀의 연기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입찰에 아미르의 코치와 함께 매일 일하고있다 방법을 보여 매일, 써니에 소식을 확인.


미숙를 들어, Bharadwaj 밀접하게 '랑 드 일 Basanti'이후 씨 퍼펙와 관련된 자신의 근접에 완벽한 Haryanvi 방언 그의 곧 영화 'Dangal'에 대한 일부 책임이있다. 그는 또한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카트리나 카이 프와 프리티 진타을 훈련했다. Bharadwaj는 그가 그녀의 힌디어를 구사하는 능력에 써니와 함께 작업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 델리는 : 써니 리온과 남성처럼 여성 만이 자신의 가슴에 많은 관심을 지불하는 경우 유방암의 경우는 절반으로 줄일 수 말할 디지털 미디어 채널 마차부 Dikhao의 새로운 유방암 인식 비디오에서 Taapsee Pannu 스타 여배우.


"당황하지 말라하면,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집에서 2 분 테스트는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있다"리온과 대화하려는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에서 남자의 클립으로 시작 그녀의 단편 영화의 끝 부분에 설명 여성, 그리고 아래로 슬라이딩에서 자신의 시선을 방지하기 위해 고군분투.

"인도에서 유방암의 경우 60 %가 조기 발견을 의미 집에서 무대 셋, 넷. 자체 검사에서 진단된다. 그것은 2 분 정도가 소요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우리 여성들은 우리의 몸을 인식하고 검출이 치료보다 낫다는 것을 알 필요가있다"Taapsee Pannu는 성명에서 말했다. 그녀는 "팀이이 개념으로 나에게 접근 할 때 나는 여성과 남성은 조기에 발견하면 유방암 경화 것을 알고 싶기 때문에 두 분 자체 테스트는 당신이해야 할 모든입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최대 그것을 위해이었다" 추가.


해시 태그 #DetectToDefeat으로 - - 써니 리온과 Taapsee Pannu가 표시되는 동영상은 큰 시리즈의 일부 초기 유방암을 검출의 중요성에 대해.


이 시리즈의 다른 단편 영화 - 다른 스토리 그러나 동일한 기본 메시지가 일부 - 스타 앵커 Shibani Dandekar는 프리 야 Bapatand Divyanka Tripathi, 가수 Sunidhi 차우, 정치인 Shaina NC 등 많은 유명 인사 여배우.

그녀는 그녀의 연기 볼리우드의 정량 지금 배우 써니 리온 작가를 돌려, 그녀의 경력에서 새로운 역할을 취한과 마음을 수상했다. 리온 (12) 단편 소설을 포함하는 '달콤한 꿈'이라는 제목의 책을 ​​썼다. 'Mastizaade'여배우 쓰기가 그녀의 마음에 아니었지만 그녀가되지 않은 갔다 어떤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 말한다.



"글쓰기는 내 마음에 없었다. 내가. 이것은 내가 이런 식으로 뭔가를 작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가 일기를했다 어렸을, 어머니를 쓴 정말로 년 아무것도하지만 전반에 걸쳐 서로 다른 이야기와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 그것을 읽고, 그 일기의 끝이었다 "리온 독점 인터뷰에서 PTI 말했다. 또한 기본 로맨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성적이 사람에게 동등하게 인도 환경에 자리 잡은 그녀의 소설 전력의 이야기와는 치료 여성을한다.


34 세의 여배우는 출판사가 저거넛의 책, 12 짧은 에로틱 한 이야기를 작성하는 생각으로 그녀에 왔을 때, 그녀가 도전으로 그것을 가져 갔다 3 개월의 범위에서 그 (것)들을 완성했다. "저거 너트는 나에게 와서이 장르에서 12 짧은 이야기의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이었고, 그것은 그것을 할 수에 나를 위해 개인 도전을했다. 나는, '7 E'를 그. 이야기를 쓸 삼개월에 대한했습니다 가장 그 첫 번째 이었기 때문에 어렵다 "고 말했다.



그것은 문체를 알아 내기 위해 나에게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이 짧은 이야기이기 때문에 "... 때때로 우리는 지점으로 바로 얻을 수 있었다. 그렇게 갑자기 독자가 트랙을 잃는 것을 앞으로 이동 싶지 않기 때문에 그 도전했다 "리온 덧붙였다. '지즘 2'스타 독점적으로 저거넛 앱에서 현재 사용할 수있는 '달콤한 꿈'의 이야기는 허구이며, 그녀의 인생 "에서 파생 된 것이"가 없다고 말합니다.


이야기는 유혹에 대해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리온 그녀가 불편, 독자, 특히 여성을 만들 것 어떤 라인을 교차하지 않는 것을 보장. "나는 여자가 읽고 싶은 무슨 생각에서이 이야기를 썼다. 나를 위해 누군가가, 특별히 여성을 읽고 때 중요했다, 그들은 싫증이 나다 또는 '내가 처리하는 것이 너무 많이'라고는 안된다. 나는 원 그것은 약간 낭만적 인 영역에 있어야합니다. " 이야기 5 월 3 일까지 오후 10시에 매일 밤 발표되고 'Ragini MMS 2'여배우 여행이 '개인'로되어있는 한 신경 느낀다. "지금은 발표 할 것이라는 것을, 나는 매우 긴장입니다." 이 팬에게 도달 할 수있는 좋은 수단이라는 사실 외에, 당신이 잇달아 나오는 영화와 노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는지 도전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이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인스 타 그램에 400 만 추종자로, 써니 리온은 온라인으로 다음의 진정한 팬이 있습니다. 이에 추가하려면, 써니 Voxie라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넓은 도달 확산합니다. 셀카 테마는 그녀의 유명한 아기 인형의 노래라는 제목과 "모든 셀카의 pittal 디하지만 voxie의 소네 디"라고합니다. 아미타 Bacchan과 프리 얀카 초프라 후, Sunnly는 말하기 셀카 서비스에 가입 된 다음에 명사입니다.


여배우는 이미 한 시간 만 좋아하는 의견을 교차하고있다. 그녀는 그것을 voxie를 호출하는 말하기 - 셀카를 게시 - 그녀의 페이스 북과 트위터 페이지뿐만 아니라 그녀의 곡선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탭하면, 써니 리온은 전체 매혹적인 열정 말한다 "내 내 voxie 내 감정을 가지고 .. 당신은 내가 앞서 곡선 해요 알고 .. 하하하"재생됩니다.

여배우 써니 리온, 채식주의, 그녀의 의사가 멀리 알코올, 유제품과 매운 음식에서 머물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내가)하지 잘 내 혈액 감염으로부터 정제 될 필요가 너무 많은 열이 내 몸에있다"트위터에 게시, 35, 써니. "그래서 나는 특별한 나쁜 시음 차를 마시는거야."
"슬픈 아침 내 중국의 전통 의학 의사 나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다! - 더 카페인, 아니 알코올, 아니 유제품, 아니 고기 (나는 그래서 괜찮아요 채식 해요)없이 매운 음식을. 
"나는 중국의 전통 의학을 믿고 내가 완전 채식으로 선회하고있어 나를 말하는 그 하나님의 방법을 생각, 더 알코올 ... 카페인 ... 아니 독소,"그녀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써니는 지난 라지브 차우 감독의 영화 "Beiimaan 사랑"에 보였다. 이 영화는 또한 Rajniesh Duggall을 특징. 
인도에서 포르노 금지가 부분적으로 해제되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 포르노가 우리 나라에서 다시 금지 할 수없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정부가 심각한 비판을 만난 후, 그들은 아동 포르노를 보여 것들을 금지, 웹 사이트에 부분적으로 금지를 해제했다.
그 소식은 공식되었다 전에, 볼리우드의 섹시한 사이렌 써니 리온은 그녀의 트위터를 통해 미묘한 발언을 만들었다 그것은 너무 쉽다이었다. 그녀는 그는 "섹스가 판매하고"그 위에 서면으로 산도를 입고 그녀의 남편 다니엘 웨버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성인 영화를 생산하는 생산 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포르노 스타 써니의 전 경력은 끝났다 그녀의 볼리우드 경력은 비행 모드에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이전 직업 분야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만, 확실히 인도에서 포르노 금지에 대한 미묘한 아직 적절한 응답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수요일에 여기에 자신의 모바일 앱을 출시 볼리우드 여배우 써니 리온, 그녀는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앱에 배우 소남 카 푸르와 Ranveer 싱을보고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가 시작되는 같은 모바일 앱을해야하는 배우에 대한 질문, 써니는 말했다 : "나는 소남 카 푸르는 그녀가 다른 나라에 여행하고 탐험 유지로보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소셜 미디어의 모든 볼리우드 스타를 따릅니다. . "
"이 배우에 관해서, 나는 Ranveer 싱은 매우 흥미로운 생각, 그는 미친, 그는 재미! 그는 패션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에, 그는 너무 괴팍스러운 의상을 착용! 그 거 재미있을거야 그래서,"그녀는 덧붙였다 . 
뉴욕에 기반을 둔 스타트 업의 escapex와 공동으로 그녀의 새로운 모바일 앱을 출시 여배우 앱이 직접 그녀와 함께 상호 작용하고 그녀를 만날 수있는 그녀의 모든 팬들을위한 원 스톱 쇼핑 말했다. 그것은 그녀의 소셜 미디어 핸들에 그녀의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문을 열 것 - 그것은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트위터 또는 YouTube합니다.
써니는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있는 최초의 인도 유명 인사입니다 - escapex는 밥 말리, 와이 클레프 진 35 다른 연예인 같은 아티스트를위한 화이트 라벨 앱을 생산하고있다.
배우 생활에 소셜 미디어의 영향에 Emphasising, 써니는 "우리의 수명은 아미타 바찬, 샤 Rukh 칸과는 달리, 소셜 미디어 팬 추종자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하나는 쓸 수, 작은로서 자신의 운명."
회사와 협력하면서 주어진 모든 사양이 있다면 질문에, 그녀는 말했다 : "예, 내 팬들에게 외출하고 내부 고함에 대한 여지가 안 모든 정보를 제어합니다!"


써니 리온 (37) 사진 그림 써니 리온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

Loading...